본문 바로가기

2015/083

img-skin-thumnail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 제안합니다. 먼저 오토데스크(autodesk)는 설계를 위한 2D 3D기술을 이용하 시물레이션 및 분석을 할 수 있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 기업입니다. 국내엔 1992년에 설립되어 설계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O 스케치북 프로7 (Sketchbook Pro 7) 최신 출시된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7은 그림 그리기에 취미를 갖고 계신 분들에게 간편한 그리기는 물론 페인팅, 스케치 응용프로그램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 위주로 정리해보면, 확장된 혼합모드 및 레이어 그룹 포함한 레이어 편집기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왜곡 변형 도구를 이용하여 투시를 조정하고 배치가능 선형, 솔리드 및 방사형 그라데이션이 있는 동적 채우기 마술봉 및 폴리선 선택이 가능한 선택컨트롤 투시 안내 스.. 2015. 8. 31.
img-skin-thumnail 산와머니대출조건 및 산와머니재대출 신청 알아봐요 어려워지는 서민경제, 각박해지는 사회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행복을 이루는 조건 중에 금전적인 부분은 무시할 수 없는 자본 주의사회를 살아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죠. 사업을 하든 부업을 하든 혹은 생게비조로 대출을 받아야 할때 마땅히 부동산이 없어 담보대출도 어려운 경우에 개인 신용도 및 소득을 바탕으로 한 신용대출 알아보게되죠. 시중은행 1금융권 대출상품부터 살펴보고 캐피탈 저축은행 신용카드 등 2금융권 신용대출 상품 알아봤지만 승인이 어려운 경우, 혹은 소액이지만 이런저런 복잡한 대출절차 생략한고 빠른 대출을 원하게 된다면 대부업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데 오늘은 대부업계 2위 업체 산와머니 대출에 대해 알아볼께요. ◎ 산와머니대출 산와머니는 대부업계 2위업체로 그동안 정부에서 줄곧 요구해온 일.. 2015. 8. 24.
img-skin-thumnail 단통법 이후 최신휴대폰싸게사는법 정말 있을까?! 요즘 삼성페이에 대한 이야기가 종종 나오고 있죠. 기존 플라스틱 카드로 결제를 하는 대신 기존 결제 단말기에 자신의 지문 인식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식 서비스 나오기 전이지만 요즘 핀테크 일환으로 많은 기업들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론칭하고 있지만 딱히 리딩기업이 없어 이번 삼성페이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죠. 그만큼 스마트폰은 항상 지니고 다니면서 각종 활동에 이용되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 된지 오래죠. 하지만 스마트폰 가격 백만원대에 육박하니 만만치가 않죠. 게다가 정부의 단통법 시행이후 스마트폰 싸게 사기가 정말 어려워졌죠. 다만 공시된 최대한의 보조금을 받고 각종 혜택을 받는 것이 가장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KT아이폰6예약판매, 아이.. 2015.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