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6

img-skin-thumnail 소상공인대출자격 위한 햇살론취급은행 및 생활안정자금대출 알아봐요. 대출이 필요할때 정보나 한번 보자고 포털에서 대출 관련 키워드로 검색해보면 종종 햇살론대출에 관련된 링크가 눈에 많이 띌거라 생각됩니다. 대출 관련해서 여러모로 서치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햇살론이란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낮아 대출 이용에 어려움이 많은 서민을 위해 신용보증재단과 몇몇 금융기관이 만든 서민 전용 대출 공동 브랜드라 할 수 있죠. 결국 서민을 위해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면서 생활고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상품인데 아래에서 햇살론대출대상부터 자금종류 한도 및 금리 그리고 햇살론 취급은행까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민전용 햇살론 대출대상 햇살론대출을 받기 위해선 서민대출이라는 목적에 맞게 저신용 저소득으로 인해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 2016. 2. 28.
img-skin-thumnail 햇살론대출 : 햇살론 생계자금대출 및 햇살론 창업자금대출 알아봐요. 저금리가 지속되고 있지만 대출금리는 아직도 높게 다가오는 것이 현실인데, 여기에 신용도가 낮거나 소득 수준이 낮다면 저중금리는 그림의 떡이며 중고금리로 울며겨자먹기로 대출을 받는 경우도 있게 마련이죠. 하지만 서민 전용 신용대출인 햇살론대출을 이용한다면 10% 내외 중금리 대출을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에게 대출기회를 드린다니 아래 대출조건 등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햇살론대출 대상자 햇살론대출을 받기 위해선 서민대출이라는 목적에 맞게 저신용 저소득으로 인해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용6~7등급 연소득 4,000만원 미만 *신용1~9등급 연소득 3,000만원 미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연소득 2,600만원 이하이신 분 *저신용자로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대출 이용자 .. 2016. 2. 18.
img-skin-thumnail 200만원대출 500만원대출 가능한 스마트폰소액대출 알아봐요. 올해 대출 키워드 중 가장 핫한 분야가 바로 중금리 대출이 될 예정입니다. 올 하반기부터 인터넷전문 은행이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할텐데 중금리대출에 초점을 맞출 청사진을 내놓았고, 작년부터 시중은행 및 저축은행도 중금리대출상품을 앞다퉈 내놓았죠. 그럼 오늘은 신용5등급부터 신용7등급까지 중금리대출이 가능한 우리은행 위비대출과 제2금융권인 저축은행 대출상품도 알아볼께요. 먼저 우리은행 위비뱅크는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전용 중금리대출상품을 선보였죠. 기존 1금융권이 신용1~3등급만 주로 고객을 삼았었는데 위비뱅크로 신용 7등급까지 대출신청 기회를 열어놓은 파격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 한번 상품 내역 살펴보겠습니다. ◎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소득이 없으셔도 직장은 안다니셔도 신용등급 7등급 이하라면 스마트.. 2016. 2. 18.
img-skin-thumnail 소액대출 6등급대출 가능한 은행대출조건 알아봐요. 대출을 잘 받기위해선 좀 더 낮은금리 좀 더 높은 대출한도를 생각하게 되는데 현실은 그렇게 녹록하지 않죠. 금융기관들도 대출 실행시 자체적인 심사 기준이 엄격하게 정해져 있어서 개인신용도 소득 등 다양한 요소가 반영되는데 1금융권이지만 보다 빠르고 손쉬운 그리고 중신용자도 이용가능한 대출상품이 있어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대구은행 직장인 e-Srart론 * 대출대상 : 3개월 이상 근무 직장인 * 대출한도 : 최대 1,000만원 대구은행 기존 직장인 e-로운 대출에 이어 재직기간 3개월 정도의 새내기 직장인에게도 비슷한 유형의 직장인대출상품을 출시하였죠. 신용1등급은 물론 저신용자인 신용7등급 신용8등급 직장인에게 소액대출부터 가능한 대출상품이죠. * 대출금리 : 연 4.93% ~ 연 9... 2016. 2. 10.
img-skin-thumnail 정기보험 종신보험 비교 및 종신보험 연금전환 알아봐요.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대비를 위해 우리는 매달 보험료를 지불하면서 보험상품에 가입을 하죠. 최근에는 다양한 보험상품이 만들어지면서 자신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상품을 가입하기도 하죠. 하지만 주변에서 많이 가입하고 있고 변화무쌍한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보험상품하면 종신보험이라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이 보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정기보험과 종신보험 비교 종신보험은 보험의 대표적인 상품인지라 생명보험 사망보험으로 잘 알려져 있죠. 하지만 정기보험에 대해서는 간혹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데, 종신보험과 정기보험의 가장 큰 차이점은 종신보험은 사망시까지 사망보험금이 보장되지만 정기보험은 정해진 기간동안만 보장해 주는 보험입니다. 하지만 정기보험은 일정기간 20년 30년 동안만 보장을 받기에 종신보.. 2016. 2. 1.
img-skin-thumnail 저소득층대출 소상공인대출 가능한 햇살론대환대출 알아봐요. 소득이 적다고 신용이 낮다고 대출신청해 보았지만 번번이 거절당하신 분들도 있죠. 그렇다고 대부업체 사금융 알아본다면 고금리로 걱정이 된다면 서민금융상품 햇살론대출 어떠세요 저신용 저소득 근로자 자영업자를 위해 신용보증재단 중앙회와 여러 금융기관이 공동으로 만든 대표적인 서민전용대출상품으로 중금리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아래에서 자세한 대출조건 알아보겠습니다. ◎ 햇살론대출 대상자 개인신용등급 6~10등급인 경우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 및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연소득 3천만원 이하 즉, 햇살론대출은 저소득 저신용자인 서민이 주대출 대상인데, 신용등급이 6~10등이시면 연소득 4천만원 이하도 대출대상이지만 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6등급 사이고 연소득이 3천에서 4천 사이시면 .. 2016.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