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6

img-skin-thumnail 실손의료보험이란 실손보험추천 실비보험 보장범위 어떤지 허리가 아파 병원을 가거나 혹은시술 혹은 작은 수술을 받게될때 으레 병원에선실손보험 가입여부를 먼저 문의를 하죠.그만큼 최근 실손의료보험에 대한 가입자가 늘어나고 이로 인한 혜택을 많이들 보고 계시죠.물론 과잉진료 혹은 과다청구로 인해 실손보험손해율이 100%를 넘어선다는데 아무튼 정작 필요할때 경제적으로 큰 부담을 느끼지 않기 위해 지금도많은 분들이 의료실비보험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죠.그럼 이러한 실손의료보험이란 무엇인지 그리고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유의사항 장점 그리고실손보험 보장범위 등 자세한 내용을 알기위한전문가 상담도 링크해드릴께요.◎ 실손보험이란대한민국은 국가에서 운영하는 건강보험공단에의해 의료비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흔히들 가까운 병원에 가시더라도 보험 청구가되어서 본인부담분만 지출하시면나머.. 2016. 3. 31.
img-skin-thumnail 무담보소액대출 어디서 저축은행 빠른대출이 정답 ! 지난해 제2금융권대출이 급속하게 증가하면서 이목이 주목되기도 하였는데, 2금융권이라 하면 1금융권 시중은행이 어려운 분들이 찾는 곳으로 저축은행 캐피탈사 신용카드사 보험사 등을 말하는데, 인터넷대출이다 빠른대출 등을 표방하면서 저축은행들의 대출증가세가 그중 눈에 돋보이네요. 하지만 고금리 대출장사라는 여론의 뭇매도 있었기에 이에 중금리대출상품 스마트폰대출상품 인터넷대출상품도 내놓았기에 금일은 sbi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그리고 친애 저축은행 대표적인 대출상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SBI저축은행 모바일신용대출 - 사이다 평균대출금리 연 9,8% , 평균 신용등급 3.9등급 최근 돌풍을 일으키면서 중금리대출 모바일대출 시장을 열고 있는 sbi저축은행 사이다에 대한 평가인데 입소문에 중신용자 뿐만 아니라.. 2016. 3. 21.
img-skin-thumnail 장기렌트카 리스 비교 및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 자동차 이용 개념이 점점 바뀌고 있습니다. 숙소든 자동차든 공유하는 공유 경제가 최근 트렌드가 떠올랐는데 자동차 역시 기존 소유에서 렌트로 빠르게 이용자수가 늘어나고 있죠. 여성 운전자부터 대학생들까지 폭넓은 자동차 자동차 2천만원를 등록하고 1가구에 2대 차량을 가지고 있으니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죠. 어느 기사에 따르면 할부구매나 리스 혹은 장기렌트시 드는 비용은 거의 비슷하다고 하는데 이는 금융 조달을 어떻게 하느냐 자동차를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른 차이인데 오늘은 이중 장기렌트에 대해 샅샅히 살펴 본 후 롯데장기렌트에 대한 특징도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장기렌터카가 구매나 리스에 비해 어떤 점이 좋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매/리스에 비해 장기렌트카 특징 1... 2016. 3. 15.
img-skin-thumnail 재테크방법 및 재테크종류 재테크 노하우 알아봐요. 자본주의 사회에 살고있는 현대인 개천에서 용나는 말이 무색해진 요즘 부의 대물림이 이어지면서 가진 사람은 더 많은 부를 일궈내고 못가진 사람은 가난을 벗어나기 어렵다고들 하지만 그래도 세상은 돌고돌면서 변화하기 때문에 준비되고 노력하는 분들에겐 분명히 부를 쌓을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확신하면서, 재테크 방법 및 재테크 종류 그리고 재테크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직장 생활을 시작하느 사회초년생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1.통장을 이용한 재테크 방법 통장을 쪼갠다 어떻게 ? 가장 먼저 월급통장이 있다면 지출통장을 별개로 하나 만드세요. 일정 생활비 어느정도 짐작할 수 있으니 이에 맞는 한도로 지출통장에 넣어두어야 저축이 가능해집니다. 만약 자신이 없다면 신용카드 .. 2016. 3. 13.
img-skin-thumnail 저신용자대출 서민대출 햇살론대출 알아봐요. 신용이 나쁘다면 소득이 적다면 시중은행은 그냥 건너뛰고 고금리 신용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많이 억울하고 이자 부담이 걱정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지원 서민대출인 햇살론대출을 잘 살펴보면 저신용이라도 저소득이라도 중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이러한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데, 저신용자대출 서민대출 햇살론대출조건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고 말미에 징검다리론도 알아볼께요. ◎ 햇살론 대상자는 ? 햇살론대출을 받기 위해선 서민대출이라는 목적에 맞게 저신용 저소득으로 인해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용6~7등급 연소득 4,000만원 미만 *신용1~9등급 연소득 3,000만원 미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연소득 2,600만원 이하이신 분 *저신용자로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대출 이용.. 2016. 3. 9.
img-skin-thumnail 주부대출 및 직장인대출 가능한 무직자소액대출 살펴보기 중금리대출시장이 활짝 열렸습니다. 1금융권 시중은행을 비롯하여 저축은행, 신용카드사, 보험사까지 뛰어들고 있는데 중신용자분들이 그동안 중금리대출이 없어서 울며겨자먹기식으로 고금리대출 이용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분들에겐 좋은 뉴스죠. 그럼 오늘은 신용5등급부터 신용7등급까지 중금리대출이 가능한 우리은행 위비대출과 신한은행 써니뱅크 대출상품도 알아볼께요. 먼저 우리은행 위비뱅크는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전용 중금리대출상품을 선보였죠. 기존 1금융권이 신용1~3등급만 주로 고객을 삼았었는데 위비뱅크로 신용 7등급까지 대출신청 기회를 열어놓은 파격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 한번 상품 내역 살펴보겠습니다. ◎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소득이 없으셔도 직장은 안다니셔도 신용등급 7등급 이하라면 스마트폰으로 위비뱅크앱.. 2016.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