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15

img-skin-thumnail 이열치열이라 했던가 콩나물 해장국 한그릇 이열치열이라고 했던가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너무 차가운 음식만 고집하다보니 내 속이 내속이 아닌지라 따땃한 콩나물 해장국 한그릇 시켜보았어요. 깔깔한 국물맛에 생계란 하나 풀어서 후르륵... 역시 입맛 없을때 콩나물국만하게 없네요. 반찬도 김치랑 무말랭이 김 단촐하지만 진하게 우러낸 국물과 아삭한 콩나물이 만나 한끼로 부족함 없이 시간을 보냅니다. 이제 말복도 남았는데 고열량 음식보다 좀 더 가벼운 콩나물 해장국 한그릇 어떠세요 2016. 7. 28.
img-skin-thumnail 이혼소송절차 및 재산분할 이혼법률무료상담 받아보세요. 연예인이나 유명인의 이혼 소식은 많은 가십 거리를 생산해내죠. 누가 바람을 폈더라 누가 어쨌더라 남녀간의 사이는 누구도 모르는 것인데 누리꾼들은 다양한 의견을 생산해내죠. 암튼 이혼은 결혼 이후 당사자간의 성격 차이 등으로 인해 법적으로 남남으로 갈라서는 제도죠. 하지만 재산이라든지 아이들 양육권, 위자료 등 다양한 부분이 엮여 순조로운 해결이 어렵죠. 그래서 이혼소송절차 및 재산분할 이혼법률무료상담 받아보시라는 화두를 먼저 던져드릴께요. ◎ 재판상 이혼이란 여러 이혼사유를 근거로 부부간의 합의가 없을시 가정법원에 이혼소송을 청구하여 판결에 따라 이혼이 성립되는 것을 재판상 이혼이라 합니다. 이혼사유를 아래에 정리해보면, 배우자 부정한 행위 외도 등 부부의 정당한 정조의무에 충실하지 않은 일체의 행위 배.. 2016. 7. 26.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사업자대출자격 business loans 비지니스를 할때 아무리 좋은 아이템이 있어도 또는 미래 전망이 좋은 사업으로 확장을 하려면 으레 자금이 필요하게 되죠. 그래서 대출을 받게 되는데 금일은 개인사업자분들을 위해 1금융권 대출 문턱이 높다 생각되신다면 대안으로 저축은행 사업자대출자격 business loans를 소개해드립니다. ◎ SBI저축은행 사이다대출 중금리대출이 활성화되면서 요즘 가장 핫한 신용대출이 바로 sbi저축은행 사이다대출인데,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하고 신용등급별로 명확한 금리를 제시하고 있어 급속도로 대출신청자가 늘고 있죠.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시면서 신용 1등급에서 6등급 까지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학생은 대출신청이 불가하며 6등급까지 모바일로 앱을 다운받아 대출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5.. 2016. 7. 25.
img-skin-thumnail 의료실비보험 스마트한 가입요령 가격비교 의료실비보험 왜 가입을 해야되나 첫째, 해를 거듭할수록 평균 진료비가 증가합니다. 둘째, 평균수명이 늘어나고 있다. 셋째, 중증 질환 대부분이 비급여 항목이다. 대한민국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국민건강보험 공단에서도 보장해주지 못하는 비급여 항목은 으레 진료비가 많이 들어가는데 이를 보완하기 위한 의료실비보험 가입이 필요한거죠. 그래서 필요한거죠. 의료실비보험 스마트한 가입요령 그리고 가격비교까지 그래서 아래 준비했어요. ◎ 의료실비보험 스마트한 가입요령 1.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파악하자. 설계사를 통한 일방적인 실손보험 가입이 아니라 순수하게 의료실손만 보장받고 싶다면 단독실손 보험 가입하세요. 하지만 암보험, 간병보험, 운전자 보험 등을 특약으로 넣고 싶다면 필요한 부분만 챙기시면 됩니다. 암 발생.. 2016. 7. 22.
img-skin-thumnail 상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통한 무보증신용대출 회사에 특별히 어려운 상황이 아니라면 매년 연봉은 오르기 마련이죠. 그래서 연봉협상 노사협상시 얼마나 연봉이 오를지는 항상 초미의 관심사죠. 하지만 치솟는 물가에 갈수록 늘어만 가는 지출에 저축은 이제 옛말 대출을 끌어다 써야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죠. 그래서 직장인을 위한 대출상품들이 많이들 출시되어 있는데 금일은 1금융권 시중은행 대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2금융권 직장인대출 저축은행 신용대출 한번 간단히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 한국투자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최근 대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중금리대출 그래서 한국투자저축은행도 중신용자를 위한 살만한 직장인대출을 선보이고 있어요. * 대출한도 : 최대 7,000만원 대출명에서 유추할 수 있겠지만 대출 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더욱 살만한.. 2016. 7. 21.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소액신용대출 및 신용카드대출 가능한곳 대출하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할 부분이 금리라는 것은 당연한 것이죠. 어른신들도 %에 대한 개념은 예적금 및 대출을 통해 익숙하죠. 그래서 가장 저금리 대출상품을 취급하는 시중 은행이 바로 대출의 시작점이 되죠. 하지만 만약 연체를 한다든지 기존에 대출이 과도하여 개인 신용등급이 낮아지기라도 하면 2금융권을 찾게되죠. 여기서도 대출승인이 어렵다면 대부업체를 찾기도 하는데 현재는 법적으로 연 27.9%를 법정금리로 한정하고 있고 추세적으로 낮추고 있어 그나마 서민을 위한 안전 장치를 갖추고 있죠. 하지만 소액이라도 연 20% 이상의 금리는 매우 부담스러운 수준이죠. 그래서 대부업에서 2금융권으로 그리고 2금융권에서 시중은행으로 대출을 갈아탈 수 있는 길도 열어두었죠. 금일은 이러한 대부업체로 출발하였지만 지.. 2016. 7. 18.
img-skin-thumnail 암보험 가입조건 살핀다면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드려요. 보험상품 여럿 가입하신 분들도 많은데 그 중 암보험은 다들 설계가 되어 있지 않나 싶네요. 우리나라 사망 원인 1위가 바로 암이기에 암발병으로 인해 발생할 경제적 부담을 대비하는 것인데 , 평균수명까지 살 경우 30$ 이상이 1회 이상 암이 발생한다고 하니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암보험 가입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죠. 그래서 금일은 암보험 가입조건 살핀다면 암보험 비갱신형을 추천드린다는 모토로 간단한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해마다 늘고 있는 암환자 그리고 암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기에 남의 일이 아니죠. 최근에는 젊은 분들도 암발생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적지 않죠. 암보험 보장이 점점 축소되는 추세인데 이는 암보험으로 보험회사에서 지출되는 비용이 점점 올라가고 암발생 환자가 많아지면서 이익을 내야 하는 보.. 2016. 7. 14.
img-skin-thumnail 들깨시래기국 먹으면서 시래기국 효능 정리 외식 브랜드 그동안 패밀리 레스토랑이라 하여 스테이크 파스타 등 주로 서양식 음식을 주종을 이뤘죠. 하지만 최근에는 한식 브랜드가 차별화된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두가지 포인트를 강조하면서 무섭게 성장하고 있죠. 순남 시래기라 하여 판매되는 한식 브랜드 접하고 나서야 알게된 프랜차이즈 들깨 시래기국을 먹으면서 이것 괜찮네 많은 분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우리 음식 한식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여기서 시래기는 비타민과 식이섬유소, 미네랄이 풍부하여 된장과 어우려져 영양소가 부족한 현대인에게 건강을 챙겨주는 국으로 만들어지고 있죠. 철분이 많아 빈혈에도 좋다고 하니 각종 성인병이 판을 치고 있는 요즈음 오늘 한번쯤 건강한 웰빙 음식 시래기국 한사발 어떠세요 ?! 2016. 7. 13.
img-skin-thumnail 0K캐피탈대출 : 무담보아파트대출한도 및 가정주부대출 고신용자 고소득자 등 대출받는데 좋은 조건을 갖춰야 은행권 대출이 가능하던 시절 저금리대출은 그림의 떡인 시절이 있었죠. 하지만 세월은 흐르고 인터넷의 발달,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함께 혁신적인 핀테크로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도 중금리신용대출을 선보이며 대출 대상군을 넓히고 소비자는 좀 더 낮은 금리를 이용하는 윈윈 현상이 일어나고 있죠. 하지만 이러한 스마트폰대출 사잇돌 대출 등도 과거 2금융권대출 사금융대출 이용여력 혹은 타 금융사 대출을 가지고 있다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이외 다른 방안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죠. 그래서 금일은 제2금융권대출 중 캐피탈사 대출 최근 합병으로 인해 단숨에 자산 규모 1조원의 대형사로 발돋움한 오케이 캐피탈사 신용대출 상품 대출조건 한번 간단히 리뷰해볼께요. < O.. 2016. 7. 12.
img-skin-thumnail 300만원대출 가능한 저축은행 직장인대출조건 어떤지 금일은 100만원대출 200만원대출 300만원대출인 소액대출부터 목돈대출까지 가능한 웰컴저축은행 직장인대출을 무방문대출 전화대출 상품으로 정리해 보았어요. 이외 정부지원 햇살론대출까지 가미했으니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 웰컴저축은행 직장인대출 대한민국 경제 버팀목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지점 방문없이 즉, 무방문대출이라 하죠. 전화로 간편대출이 가능한데, 대출조건 아래에서 살펴봐요. * 대출한도 : 50만원 ~ 3,000만원 * 대출금리 : 연 14.9% ~ 연 27.9% 만 19세 이상의 작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50만원대출 소액대출 시작으로 최대 삼천만원대출 가능합니다.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개인 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 대출기간.. 2016.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