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10

img-skin-thumnail 마이너스대출 및 주부대출 가능한 인터넷대출 알아봐요. 금융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금리죠. 돈을 빌린 대가, 돌을 빌려주는 대가로 형성되는 금리 바로 이자율로 불리는데 돈을 빌려줌으로써 생기는 기회비용에 상대방의 신용리스크를 고려하여 이자가 결정되죠. 그래서 보통 시중은행보다 저축은행 2금융권 대출이 높게 형성이 되는데 금일은 마이너스대출이 가능한 웰컴저축은행 든든대출 그리고 주부대출도 가능한 오케이저축은행 마이너스론 대출조건 알아볼께요. ◎ 웰컴저축은행 든든대출 만 19세 이상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에게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방식인 든든대출조건 아래에서 요약해볼께요. * 대출한도 : 50만원 ~ 3,000만원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및 소득요건에 따라 차등적으로 설정되며 추가 출금을 원한다면 인터넷이나 스마트 뱅킹을 통해.. 2016. 8. 30.
img-skin-thumnail 당일대출 24시간대출 가능한 저축은행대출 알아봐요. 2금융권인 저축은행하면 고금리 저축상품 많이들 떠오르죠. 가득이나 초저금리 시대에 저축은행들의 고금리 예적금상품은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길 수 밖에 없죠. 여기에 저축은행들은 신용대출 등 가계대출에 있어서도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금일은 자산 순위 상위권 3개의 저축은행들의 연계영업 관련해서 신용대출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웰컴저축은행은 수협과 연계영업을 진행하면서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죠. 수협은행에서 1금융권 상품을 소개받다가 만약 신용도 및 소득 요건에 미치지 못한다면 웰컴저축은행 2금융권 대출상품을 소개받는 프로세스로 진행이 됩니다. 그러면 웰컴저축은행 대표적인 중금리대출 자동대출 텐도 알아봐요. ◎ 웰컴저축은행 신용대출 : 자동대출 텐 자동대출 텐은 대출상품명에서 볼 수 있듯이 .. 2016. 8. 29.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신용대출 이용 저신용직장인대출 알아보기 금리가 왜 생겼냐 과거로 돌아가보면 예전 물물교환에서 금 은 동 실물 화폐 사용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은행에 예치하고 다시 찾는 금융이 생겨나게 되었죠. 은행은 고객들의 돈이 바로 인출되지 않는다는 점에 착안하여 다른 사람에게 대출을 하여 이에 대한 수수료 이자를 받게 되죠. 그래서 지금도 은행들의 주수입원은 대출금리에서 예적금 이자을 제외한 예대마진이죠. 아무튼 이러한 금리 대출을 받는 입장에선 낮으면 좋고 한도는 많으면 좋겠죠. 금일은 2금융권대출 저축은행 신용대출로 직장인대출 그리고 말미에 직장인이지만 신용도가 낮은 분들을 위한 햇살론대출까지 정리드리도록 할께요. ◎ 아주저축은행 신용대출 비타민 아주저축은행 중금리대출인 비타민대출은 일반직장인, 일반직장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 2016. 8. 26.
img-skin-thumnail 직장인대출한도 이외 햇살론 근로자대출 알아봐요. 신용대출상품을 살펴보면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상품명이 직장인대출이죠.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반증인데 매달 일정한 소득이 있기에 대출을 실행하는 회사 입장에선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되는 대상이죠. 그래서 금일은 1금융권 시중은행 저금리대출이 어려워 다음 순서로 2금융권 대출을 찾는 분들 위해 저축은행 신용대출상품 알아보고자 합니다. ◎ bnk저축은행대출 : 마이론 직장인 대출상품군에서 가장 많은 고객 확보가 가능한 직장인대출 매월 일정한 소득에 탄탄한 직장까지 있다면 무보증 신용대출이 가능하죠. BNK저축은행 마이론 직장인대출은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요. *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 대출금리 : 연 8.9% ~ 연 24.9% 더 많은 대출한도를 원한다면 마이.. 2016. 8. 23.
img-skin-thumnail 신용6등급대출 가능한 직장인신용대출 알아봐요. 과거 대출을 받으려면 천편일률적인 대출조건으로 인해 신용도가 나쁘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고금리 대출을 받거나 혹은 저금리대출 번번히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았죠. 최근에는 중금리대출이라는 새로운 영역이 열리면서 중신용자분들에게 합리적인 중금리가 적용되어 반응이 좋다고 하네요. 금일은 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상품 중에서 ok저축은행 스파이크론과 함께 웰컴저축은행 자동대출 텐 대출조건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 오케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 스파이크OK론 요즘 주목을 받고 있는 중금리대출상품 오케이 저축은행에선 스파이크OK론으로 만나실수 있어요. 오케이저축은행 배구단을 상기시키는 스파이크론 아래 대출조건 찬찬히 살펴보세요. * 대출금액 : 10만원 ~ 1억원 * 대출금리 : 연 9.5% ~ 연 19.9% 만 20세 .. 2016. 8. 22.
img-skin-thumnail 캐피탈신용대출 통한 무보증대출 가능해요. 보증없이 가능한 대출을 원한다면 개인 신용도 및 소득요건 거래실적 등을 바탕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 알아봐아요. 하지만 제1금융권 시중은행에서의 신용대출은 문턱이 높아 만약 승인이 어렵다면 2금융권 상품 찾을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오늘은 2금융권대출 중 캐피탈 신용대출상품을 총 3가지 대출조건 정리해드렸으니 무보증대출 받으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 * 대출대상 재직 3개월 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 소득 증빙 가능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 대출한도 : 100만원 ~ 5,000만원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직장인론은 무방문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죠. 소액 100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까지 소득 증빙 가능한 직장인부터 프리랜서 사업자까지 대출.. 2016. 8. 19.
img-skin-thumnail 대부업체대출 및 사금융대출 이자율 및 한도 알아보기 대부업체대출 사금융대출 일단은 되도록이면 피해야 하겠죠. 저금리 시대지만 고금리에 신용 등급까지 낮아지는 것은 감수를 해야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개인신용도 및 거래실적 혹은 연소득요건 등 1금융권 시중은행과 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사 등에서 연거푸 대출 승인을 받지 못헀다면 마지막으로 알아보게되는 상품인지라 오늘은 대부업체대출 및 사금융대출 어떤 곳이 있으며 이자율 및 한도는 얼마나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갖을께요. ◎ 러시앤캐시 대부업체대출 중 가장 큰 규모로 러시앤캐시 들 수 있죠. 현재는 오케이저축은행 등 2금융권 계열사도 거느리고 있는데 이러한 러시앤캐시에서 가능한 대출 상품 먼저 알아볼께요. ㉠ 전화 한통에 300대출 * 대출한도 : 100만원 ~ 300만원 * 대출금리 : 연 27.9% .. 2016. 8. 18.
img-skin-thumnail 제2금융권 무직자대출 및 주부대출조건 알아봐요. 자본주의 시대에 살아가면서 대출은 언제든 필요한 금융업무죠. 생활비라든지 교육비 그리고 사업자금 의료비 등등 갑작스레 필요한 돈이나 소액부터 목돈까지 개개인별로 다양한 목적이 있겠죠. 금일은 직업이 없어서 소득 증빙이 어려워 대출이 어려운 주부님들을 대상으로 한 대출상품 무엇이 있을지 알아볼께요. 1금융권 우리은행 주부대출부터 2금융권 오케이저축은행 우리집 마이너스론 마지막에 신용카드대출까지 차례대로 대출조건 정리해보겠습니다. ◎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주부대출) 소득이 없더라도 우리은행에서 위와 같은 주부님들의 고충을 해결해드리고자 무직자 주부님들을 위한 홈마스터론이라는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어요. * 대출한도 : 300만원 ~ 1,000만원 대출상품 이름인 Home Master란 sns, 인터넷 등을 .. 2016. 8. 17.
img-skin-thumnail 1금융권 온라인대출 및 2금융권 직장인신용대출조건 알아봐요. 중금리대출 많이들 들어보셨죠. 위비뱅크 등 모바일대출을 통한 상품부터 은행권 사잇돌대출 그리고 2금융권에서도 찾을 수 있는 중신용자를 위한 중금리신용대출 말이죠. 하지만 중금리대출을 받기위해선 일정한 소득요건을 갖춘 직장인을 대출대상으로 많이들 선정하죠. 대출을 해주는 기관에선 매월 원금 및 이자를 연체 없이 상환가능한 분들을 선호할 수 밖에 없는데 그래서 개인신용도 및 연체기록, 연소득요건을 보지 않을 수 없게 되죠. 아무튼 금일은 지방은행이지만 1금융권 시중은행 대구은행의 중금리대출 그리고 2금융권 저축은행 및 보험사 직장인대출도 알아볼께요. ◎ 대구은행 중금리대출 : 똑똑딴딴 1금융권 대출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신용자를 위한 대구은행의 특별한 중금리대출 똑똑딴딴 개인 및 개인사업자(bus.. 2016. 8. 16.
img-skin-thumnail 비과세 저축 상품 (예금 적금) 및 복리 적금 추천 전세계적으로 경제 불황이 닥쳐오면서 각국 정부들은 약속이라도 한듯 금리인하로 경기 부양에 나서고 있죠. 대한민국도 예외없이 사상 유례없는 초저금리 시대에 접어들었죠. 그래서 그동안 행했던 모든 재테크 수단에 변화를 줘야 하고 0.1%라도 좋은 금리가 있다면 돈이 몰리게 되는 것이 요즘 형국이죠. 그래서 금일은 대표적인 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의 비과세 저축상품인 비과세 예금 적금 그리고 복리도 가능한 비교적 높은 금리 상품 소개해드릴께요. ◎ 웰컴저축은행 e-정기예금 * 가입기간 : 1개월 ~ 36개월 (월단위) * 이자 지급방법 : 만기지급식 * 납입금액 : 10만원 이상 * 가입대상 : 제한없음 * 특징 : 비과세종합저축 , 복리 3년 이내의 일정기간 동안 복리로 확정금리로 운용하고 싶다면 웰컴저축은행 .. 2016.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