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13

img-skin-thumnail 여성대출 및 소액대출조건 알아봐요 소액대출 작은 금액이지만 막상 받고자 여러 상품들을 찾다보거나 지점을 방문하여 상담을 나눠보면 조건 많이도 따지는 구나 느끼실 수 있죠. 금융기관 입장에서는 연체없이 정상적인 상환으로 높은 금리로 받아야 한다고 하지만 대출받는자 소비자는 좀 더 낮은 금리를 찾을 수 밖에 없는데 금일은 소액대출 주부대출도 가능한 우리은행 위비뱅크 그리고 신한은행 써니뱅크 신용대출 상품 알아볼께요. ◎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모바일뱅크의 효시가 바로 우리은행 위비뱅크라는 점 그리고 적극적인 모바일대출 중금리대출을 실행한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주는 대출상품입니다. * 대출한도 : 최대 1,000만원 * 대출금리 : 연 5.75% ~ 연 9.55% 100만원대출 소액대출부터 최대 일천만원까지의 대출한도에 연 10% 이내의 중금.. 2016. 9. 30.
img-skin-thumnail 직장인 무방문대출 소액대출 가능한 2금융권 알아봐요 금일은 중신용자분들을 위해 중금리대출 3가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축은행애서 가능한 사잇돌대출2, KB캐핕탈 중금리대출 마지막으로 서민대출인 햇살론대출대조건이 바로 그것입니다. 저금리대출과 고금리대출 사이 합리적인 대출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상품 잘 살펴보시고 대출받는데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 NH저축은행 사잇돌대출 2 농협금융지주사 계열사인 NH저축은행은 1금tl융권 은행으로부터 사잇돌대출이 거절된 신용등급 4등급부터 7등급 중신용자 저신용자를 대출대상으로 하고 있어요. 1금융권 사잇돌대출은 보통 신용등급 4등급에서 7등급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각 은행별로 세운 대출조건에 부합되지 못할 수 있기에 이에 대한 보완책으로 NH저축은행 2금융권 사잇돌대출2이 판매되고 있죠.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 2016. 9. 28.
img-skin-thumnail 직장인소액대출 저축은행대출조건 살펴봐요. 본격적인 저금리 시대를 맞고는 있지만 내 대출만은 착하지 않은 금리로 인해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금리 인하 요구권이 있다지만 이는 직장소득요건이 현저히 좋아지거나 신용등급이 올라야 가능한데 그냥 다른 상품으로 갈아타고 싶다면 혹은 새롭게 대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금일 소개해드릴 저축은행 사잇돌대출2는 어떠신지요 ?! 하나저축은행을 중심으로 중금리대출인 사잇돌대출2 정리해드리오니 직장인소액대출 받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을 살펴보기 전에 표준과 간편소액 두가지 상품으로 성격을 달리하고 있다는 점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 표준형 중저신용자를 위해 서울보증보험 가입부 중금리 대출인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은 아래와 같은 연소득 및 재직.. 2016. 9. 26.
img-skin-thumnail 국민은행 신용대출 : 직장인대출 무담보대출 가능해요 요즘 신용대출 기존 시중은행들도 대출대상 확대를 위해 같은 계열사 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사와 협력하여 상품을 판매하기도 하고 P2P업체라든지 타 저축은행과 협업을 하기도하죠. 1금융권이냐 2금융권이냐 확연히 구분되던 대출 벽이 점점 허물어지는 느낌이죠. KB국민은행도 금융업체가 아닌 통신사 SK텔레콤과 관련된 대출상품을 선보인 적이 있는데 이어서 후속 대출상품인 T 직장인대출도 출시하였다고 하여 잠깐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국민은행 T-직장인 신용대출 비대면 전용 신용대출로 출시되었는데 이는 지점을 구지 방문하지 않아도 행원과 대면하지 않아도 대출 진행에 어려움이 없는 상품이죠. *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같은 회사에 3년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T-직장인 신용대출은 SK텔.. 2016. 9. 23.
img-skin-thumnail 소액대출쉬운곳 2금융권 직장인대출 알아봐요. 요즘 정부에서 발벗고 출시를 독려하는 금융상품 바로 중금리대출이죠. 기존에 햇살론대출 새희망홀씨대출 등에 이어 사잇돌대출을 1금융권에서 2금융권 저축은행 으로까지 판매 채널을 넓혀나가고 있죠. 과거 고금리 신용대출 장사라는 오명을 이번 기회에 벗어던지고자 하는 SBI저축은행은 업계 최대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는 모바일 중금리대출 사이다에 사잇돌대출2 그리고 프리미엄 바빌론 등 다양한 중금리대출상품 구조를 갖추고 있어 금일 간단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sbi저축은행 프리미엄 바빌론 사이다대출이라는 대박 중금리대출 상품에 이어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중금리대출로 프리미엄 바빌론 대출조건을 살펴볼 이유가 있죠. * 대출한도 : 300만원 ~ 5,000만원 * 대출금리 : 연 9.9% ~ 연 19.9% 기.. 2016. 9. 21.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자격 인터넷대출 알아봐요. 방송을 타던 인기 연예인들도 신청을 하면서 다시 한번 회자되고 있는 개인회생제도, 개인파산제도가 있죠. 2004년도부터 도입된 개인회생제도는 재산보다 빚이 많고 일정 소득으로 연체 상관없이 신청가능하여 매년 신청자수가 급증하고 있죠. 개인파산제도는 1960년대부터 시작된 오래된 제도로 아직도 많이들 이용하시죠. 가계빚은 천정부지로 늘어만 가는데 언제 터질지 모르는 뇌관 그래서 이용하게된 개인회생제도 개인파산제도 그리고 개인회생중이거나 개인회생제도 이후 그리고 파산면책을 받으신 분들 생활자금 등 또다른 자금이 필요시 대출 받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금일은 개인회생자 개인파산면책자를 위한 대출상품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 웰컴저축은행 웰컴스타론 사실상 신용대출 받기 어려운 개인회.. 2016. 9. 19.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및 무담보신용대출 알아봐요 가계대출 잔액은 역대 최대치를 계속 경신하고 있다고 하지만 정작 돈일 필요한 대출이 이뤄져야할 곳으로 실행이 되고 있는지 의문점이 있긴 하죠. 사상 최저 금리로 부동산 등 돈일 몰리는 곳으로만 대출이 이뤄지고 정작 생활자금 등으로 한푼이 아쉬운 분들에겐 대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신용도가 낮거나 소득이 낮은 직장인 분들에게 2금융권 저축은행을 통해 가능한 중금리대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한국투자저축은행 사잇돌대출 5개월 이상 재직중 연소득 1,500만원 이상 직장인 이렇게 재직 및 연소득 조건을 만족한다면 한국투자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사잇돌2대출 이용가능합니다. 그럼 보다 구체적인 대출조건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 * 대출금리 : 연 9.9% ~ 연 19.9% .. 2016. 9. 16.
img-skin-thumnail 직장인인터넷대출 및 무담보소액대출 저축은행 가능해요.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 사잇돌대출이 나올시 2금융권 불만이 많았죠. 아무래도 저금리 신용대출만 다루던 1금융권에서 중금리대출까지 판매한다면 2금융권 판매 영역이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염려가 있었죠. 하지만 점점 금융권 영역이 무너지고 무한 경쟁 시대에 들어선 이상 저축은행도 사잇돌대출2가 출시되면서 점점 더 많은 경쟁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그래서 금일은 신한저축은행 사잇돌대출 햇살론대출 통해 직장인 인터넷대출 그리고 무담소액대출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 신한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표준) 5개월 이상 재직중 연소득 1,500만원 이상 직장인, 6개월 이상 사업중 연소득 800만원 이상 사업자, 연금1회이상 수령 연소득 800만원 이상 연금소득자 이렇게 재직 및 연소득 조건을 만족한다면 신한저축.. 2016. 9. 11.
img-skin-thumnail 직장인소액대출 함께 2금융권간편대출 살펴봐요. 복잡한 대출절차 너무 번거롭고 고지식한 은행 문턱에 서면 가슴이 답답한 경험 있으실 겁니다. 2금융권이지만 다양한 대출 프로세스 즉, 인터넷을 통한 대출신청이라든지 스마트폰대출 공인인증서대출 등 보다 발전된 2금융권간편대출이 웰컴저축은행에서 가능하죠. 그래서 금일은 사잇돌대출2 간편/소액사잇돌대출2 대출조건 살피면서 직장인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 웰컴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5개월 이상 재직중 연소득 1,500만원 이상 직장인, 6개월 이상 사업중 연소득 800만원 이상 사업자, 연금1회이상 수령 연소득 800만원 이상 연금소득자 이렇게 재직 및 연소득 조건을 만족한다면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사잇돌2대출 이용가능합니다. * 대출한도 : 10만원 ~ 2,000만원 * 대출금리 : 연 .. 2016. 9. 9.
img-skin-thumnail 2금융권대출 직장인대출조건 알차게 알아보기 금일은 중신용자를 위한 대출로 사잇돌대출 및 스파이크론을 오케이저축은행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신용자에게 중금리가 주어지는 상품이니 이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대출조건 잘 따져보세요. ◎ 오케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 사잇돌대출 1금융권 시중은행에 이어 출시된 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먼저 표준 사잇돌대출2부터 알아볼께요. *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 OK저축은행 표준 사잇돌대출 받기 위해선 아래 제시된 조건 충족한 직장인, 자영업자, 연금소득자이셔야 합니다. ㉠ 5개월 이상 재직중 , 연소득 1,500만원 이상 ㉡ 6개월 이상 사업중, 연소득 800만원 이상 ㉢ 1개월 이상 연금수령중, 얀수령액 800만원 이상 이렇게 기간 및 연소득 조건만족하면 일단 신청 가능합니다. 하지만 승인을 보장하지는 않죠. .. 2016. 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