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7

img-skin-thumnail 직장인 당일대출 가능한 sbi저축은행 사이다 알아봐요 저축은행 업계 자산 1위는 sbi저축은행입니다. 저축은행 사태이후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을 인수한 sbi금융그룹의 계열사인데 최근엔 사이다 대출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죠. 그럼 금일은 sbi저축은행 사이다대출과 프리미엄 바빌론을 통해 중신용자를 위한 중금리대출 알아볼께요. ◎ SBI저축은행 사이다 중금리 대출 출시 10개월만에 누적금액 1500억원을 돌파한 sbi저축은행 사이다는 모바일 중금리 대출을 표방하고 있죠. 그럼 아래에서 대출조건 알아봐요.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시면서 신용 1등급에서 6등급 까지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학생은 대출신청이 불가하며 6등급까지 모바일로 앱을 다운받아 대출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최소 50만원부터 1.. 2016. 10. 26.
img-skin-thumnail 산와머니 추가대출 주부대출조건 알아봐요 대부업체대출 사금융대출 어쩔수 없이 이용을 해야된다면 어디를 찾으세요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도권내 큰 대부업체 광고로도 잘 알려진 브랜드 기업이 유리합니다. 왜냐하면 제도권내 대부업체들은 금융위의 감시를 받으며 국감에도 출석하기도 하죠. 그러니 법정 최고금리인 연 27.9% 신규 고객에게 적용해야 되며 기존의 30% 고금리도 11월 1일부터 27.9%로 많이들 내린다고 하네요. 그러면 대부업체 순위는 어떻게 되냐 ? 기존엔 러시앤캐시가 부동의 1위였지만 저축은행으로 진출하면서 2019년까지 40% 이상 대부업 자산을 감축하는 이행을 하는 동안 산와머니가 대부업체 1위로 부상하였죠. 그래서 금일은 산와머니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여성대출 그리고 추가대출까지 간단히 알아볼께요. ◎ 직장인 스피드 대출 .. 2016. 10. 24.
img-skin-thumnail 직장인신용대출 가능한 저축은행대출 중금리 알기 금융당국의 중금리대출 활성화에 목소리가 커지면서 1금융권 시중은행은 물론 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사 카드사까지 중금리상품을 많이들 출시하였죠. 하지만 중신용자에 대한 실제적인 중금리대출이 제대로 실행되는 곳이 몇 안된다고 하네요. 무늬만 중금리대출로 실제적으로 저신용자들에게 대출 승인을 높이는 등 취지가 무색한 것이죠. 하지만 많은 상품 중 중금리대출에 적합하다는 상품 중 IBK저축은행의 참좋은론, 그리고 웰컴저축은행의 텐대출 알아볼께요. ◎ IBK저축은행 참~좋은론 IBK기업은행 동계열사인 IBK저축은행은 중금리대출상품인 참좋은론으로 좋은 기업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고 있죠. 사실상 업계 평균 최저금리로 11% 후반금리를 타나대고 있습니다. 실질적인 소득활동이 있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상품입니.. 2016. 10. 21.
img-skin-thumnail 공휴일대출 가능한 직장인대출 알아봐요. 보통 은행 등 금융기관은 공휴일은 휴무죠. 솔직히 공휴일도 지점은 오후 4시면 문을 닫아버리니 지점 방문을 요하는 업무를 직장인이라면 쉽게 처리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죠. 더구나 주말이나 공휴일에 급전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결하세요 ?! 금일은 이러한 애로사항을 해결할 방안으로 공휴일대출이 가능한 직장인대출 가능한 웰컴저축은행 신용대출 알아볼께요. 웰컴론으로 유명세를 탄 국내자본 웰컴 저축은행 높은 예금금리로도 유명한데 중금리대출 자동대출 텐에 대해서도 정리해볼께요. ◎ 웰컴저축은행 자동대출 텐 자동대출 텐은 대출상품명에서 볼 수 있듯이 상담 통화 필요없이 24시간 365일 대출신청과 함께 대출실행이 가능한 편리한 대출입니다. * 대출한도 : 10만원 ~ 500만원 * 대출금리 : 연 14.9% ~ 연 1.. 2016. 10. 11.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대환대출 및 전화대출 알아봐요. 금일은 jt저축은행을 통해 대환대출이 가능한 채무통합론 및 중금리대출인 파라솔 대출조건 간단히 정리해볼께요. 참고로 jt저축은행은 J트러스트 금융그룹 계열사로 JT친애저축은행과 JT캐피탈과 같은 계열사로 있는 외구계 금융기관입니다. 그럼 JT저축은행 채무통합론을 통한 저축은행 대환대출부터 알아볼께요. ◎ JT저축은행 채무통합론 고금리로 빌린 대부업체대출부터 타사 저축은행, 캐피탈사, 상호금융사 등의 중고금리대출을 좀 더 낮은 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한 jt저축은행 채무통합론 대출조건 살펴봐요. * 대출한도 : 200만원 ~ 5,000만원 jt저축은행 채무통합론은 직장인, 프리랜서, 자영업자 대상으로 대환대출 진행하고 있으며 200만원대출 부터 최대 오천만원까지 고객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대출한도 적용합.. 2016. 10. 6.
img-skin-thumnail 공인인증서대출 서류없는대출 가능한곳 알아봐요 대출하면 보통 부동산 시장과 많이 연관 시키게 되죠. 그런 것이 부동산 담보대출 금액은 단위가 크고 부동산 시장에 따라 많은 금액이 오르락 내리락 하니 금융기관은 물론 정부도 예의주시하죠. 이외 신용대출은 담보대출 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부동산도 없는 서민들에겐 필요한 금융상품이죠. 또한 1금융권 시중은행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에겐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대풍 상품이 대안인데요. 금일은 웰컴저축은행과 jt캐피탈 대출상품 한번 들고 나와 봤습니다. 간단히 대출조건 살펴보세요. ◎ 웰컴저축은행 간편/소액 사잇돌2대출 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로 5개월 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1,500만원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간편한 소액이 가능한 사잇돌2대출입니다. * 대출한도 : 10만원 ~ 300만원 * 대출금리 : 연 .. 2016. 10. 5.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소액대출 및 인터넷대출 살펴봐요. 신용대출 필요하면 어떻게 조달할지 많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도와 직업 등에 대해 자신이 없다면 1금융권 대출상품은 그림의 떡이 되기 쉽상이죠. 그래서 오늘은 제2금융권 저축은행에서 가능한 저축은행 소액대출, 인터넷대출에 대해 sbi저축은행 프리미엄 바빌론 그리고 웰컴저축은행 간편,소액 사잇돌대출2 통해 간단히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 sbi저축은행 프리미엄 바빌론 사이다대출이라는 대박 중금리대출 상품에 이어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중금리대출로 프리미엄 바빌론 대출조건을 살펴볼 이유가 있죠. * 대출한도 : 300만원 ~ 5,000만원 * 대출금리 : 연 9.9% ~ 연 19.9% 기존 사이다대출이라든지 대출 진행이 모바일 혹은 인터넷을 통해 진행되어지만 이번 프리미엄 바빌론은 역발상으로 .. 2016. 1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