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14

img-skin-thumnail 부산은행 썸뱅크 통해 스마트폰 소액대출 가능해요 지방은행하면 부산은행 많이들 떠올리죠. BNK금융 그룹 산하 BNK부산은행 예전에는 부산 지역에 강한 로컬 은행이었죠. 하지만 최근 핀테크의 발전과 함께 구지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뱅크 썸뱅크가 있어서 주목받고 있죠. 그럼 모바일뱅크 썸뱅크 신용대출 조건 아래에서 한도 금리 기간 등 살펴볼께요. ◎ 부산은행 마이썸 신용대출 모바일은행인 썸뱅크를 통해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한 my sum 신용대출은 무방문대출, 무서류대출, 무보증대출로 요약됩니다. 부산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적격자로 판정된 분들에게 대출실행이 진행됩니다. *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마이썸 신용대출은 크게 세가지로 세분화되는데 소액대출, 일반대출, 우대대출입니다. 소액대출은 대출한도 300만원이고.. 2016. 11. 30.
img-skin-thumnail 자동차대출서류 간소화한 모바일 차량대출 있나요 요즘 자동차 한대 가격이 만만치 않아 자동차구입시 일시금으로 지급하기에는 많은 부담이 가는게 현실이죠. 그래서 다양한 할부대출상품 등을 이용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도 신차 혹은 중고차 구입시 대출을 진행하는 상품들이 구비되면서 좀 더 낮은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는 기회가 열렸죠. 금일은 KB국민은행의 모바일 매직카 대출을 통해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서류 등 간단히 알아볼께요. 기존 국민은행 자동차대출은 인터넷 대출이었지만 여기세 한단계 더 나아가 모바일 전용 차량대출 상품도 가미되었습니다. 물론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에서 대출진행이 가능한데 자동차 매매 관련 계약서 등은 KB매직카 전담 센터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고 하니 아래에서 대출조건 자세히 살펴봐.. 2016. 11. 29.
img-skin-thumnail 페퍼저축은행 프라임론 : 자동차대출 및 차량담보대출 아시나요 신용대출 담보대출 크게 대출 두가지로 구분가능하고 인터넷대출 스마트폰대출 혹은 무방문대출 무서류대출 등 편리한 대출상품도 많이 등장하고 있죠. 이렇게 대출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금일은 저축은행에서 가능한 자동차대출 알아볼께요. 자동차대출도 중고차구입시 필요한 대출 그리고 현재 타고 이는 차량을 담보로 가능한 대출로 세분화하여 페퍼저축은행 상품을 통해 정리해볼께요. ◎ 페퍼저축은행 오토 스탠다드론 * 대출대상 : 중고차 구입 고객 * 대출한도 : 300만원 ~ 7,000만원 * 대출금리 : 연 11.9% ~ 연 27.9% 중고차 구입하는데 작므 압박이 있는 분들을 위해 페퍼저축은행에서 자동차구매대출 이용가능해요. 다른 금융기관에서 자동차대출후 12개월 이내라면 페퍼로 환승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대출기.. 2016. 11. 28.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사업자금대출 및 창업자금대출조건 필독 사업을 하다보면 자금이 필요하다는 점 주변 지인에게 기댈 수 없으니 금융기관을 다시 찾게된다는 부분은 많이들 공감하시죠. 대한민국 저성장 국면에서 많은 자영업자분들 녹록지 않은 환경에서 고군분투하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그래서 사업자금대출 및 창업자금대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여러 대출상품들 소개해 드리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중신용 자영업자를 위한 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을 사업자금대출로 먼저 추천드립니다. SBI, 웰컴, 친애, 오케이, KB, 신한 저축은행 등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죠. 정부에서 내놓은 정책성 대출이라 대출조건은 아래와 같이 대동소이합니다. *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 6개월 이상 사업소득이 발생하고 연소득 800만원 이상.. 2016. 11. 26.
img-skin-thumnail 저축은행 신용대출한도 높은곳 모바일대출 리뷰 개인신용등급은 보통 1등급에서 10등급까지 신용평가기관 등에서 금융거래, 연체상환 등에 따라 매겨지게 되죠. 명확한 신용조건 이동에 대해서는 알 수 없지만 신용대출 받을 때는 개인 신용도 따질수 밖에 없죠. 신용등급 좋고 소득 요건도 증빙 가능하며 시중은행 통해 신용대출한도 높게 금리 낮게 가져갈 수 있죠. BUT, 그렇지 못하다면 저축은행 등 2금융권을 찾아다니면서 신용대출한도 높은곳 대출기간 긴곳 찾을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친애저축은행 와우론 아래에서 소개해드립니다. ◎ 친애저축은행 원더풀 WOW론 JT친애저축은행 간판 신용대출인 원더풀 와우론은 누적 실적 일천억원이 넘었다고 하네요. 실적이 바로 고객들의 대출 반응이 좋다는 이야기죠. 중금리대출을 표방하는 와우론 대출조건 알아보죠. * 대출한도 :.. 2016. 11. 22.
img-skin-thumnail 저금리 주부대출 함께 신용조회없는대출 있나요 주부대출상품 방송매체나 인터넷에서 많이들 보실 수 있어요. 대부업체에서 시작된 주부대출 2금융권 캐피탈사 저축은행사 등에서도 판매하더니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도 주부대출 가능한 사실 아세요? 하지만 주부대출 소득 증빙 요건이 없어 금리가 다소 높은 것이 현실이죠. 그래서 저금리 주부대출 좀 더 낮은 주부대출을 찾는다면 시중은행 주부대출이 나을거라는 생각에 금일은 광주은행과 우리은행 주부전용대출상품 각각 대출조건 정리해볼께요. ◎ 광주은행 주부퀵론 최근 주부대출 시장 자체가 커지는 대출 트렌드를 반영하여 광주은해에서도 주부퀵론이라 하여 전업 주부대출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주부라면 소득 요건 없이도 인터넷으로 지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대출절차가 진행됩니다. * 대출한도 : 100만원 ~ 1,.. 2016. 11. 20.
img-skin-thumnail 주부대출 추천 제2금융권 무직자대출 가능해요 손쉬운 대출방법 중에서 카드사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죠. 단기카드대출이라 하여 현금서비스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높은 금리와 단기에 상환을 해야 하는 부담감을 떠안게 되죠. 조금 번거롭더라도 저금리대출 상품 이용하고 싶지만 개인 신용도, 소득 여건, 거래 실적 등 대출받기 위한 대출요건이 충족하지 못하다보니 2금융권 카드사 등을 이용하게 마련이죠. 오늘은 롯데카드 그리고 롯데캐피탈 신용대출 간단힌 대출조건 살펴보도록 할께요. ◎ 롯데카드 당신과 함꼐 파이팅론 롯데카드는 신용카드업계 대세 흐름을 타고 중금리 대출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대출대상 : 신용등급 중위고객 *대출금리 : 연 10%대 롯데카드사의 데이터 분석을 하여 롯데 카드 이용 고객 중에서 상대적으로 우량한 고객들에게 중금리로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2016. 11. 15.
img-skin-thumnail 카드론 2금융권 및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 살펴봐요 담보대출에 대한 심사가 강화된다면 신용대출이라도 살펴보는 경우가 있죠. 혹은 신용대출이라도 받아야 하는데 대출승인절차가 까다로와 실망한 분들도 있으시죠. 금일은 2금융권 카드론 및 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상품 간단히 살펴보면서 대출 받는데 도움 되는 정보 전하려 합니다. ◎ 웰컴저축은행 든든대출 만 19세 이상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에게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방식인 든든대출조건 아래에서 요약해볼께요. * 대출한도 : 50만원 ~ 3,000만원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및 소득요건에 따라 차등적으로 설정되며 추가 출금을 원한다면 인터넷이나 스마트 뱅킹을 통해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 대출금리 : 연 14.9% ~ 연 27.9%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이자는 매월 후취되며 .. 2016. 11. 14.
img-skin-thumnail 무직자무담보대출 및 마이너스대출 살펴봐요 신용대출상품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알아본 분이라면 아실겁니다. 개인 신용도 및 개인 소득 요건이 중요하다는 것.. 그래서 현재 직업이 없거나 주부님들 같은 경우 소득 요건을 증빙하기 어려워 낙담하실 수 있죠. 하지만 제2금융권대출 특히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사 에서는 무직자무담보대출 혹은 마이너스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래 세가지 상품 한번 비교해보세요. ◎ 롯데캐피탈 신용대출 : 레이디론 신용카드 실적만으로도 여성분들에게 대출의 기회를 드리는 롯데캐피탈의 대표적인 신용 대출상품 레이디론입니다. * 대출한도 : 100만원 ~ 2,000만원 * 대출금리 : 연 12.0% ~ 연 27.9% * 상환방법 : 최장 5년 원(리)금균등상환 * 송금식, 카드식, 송금카드 혼합식 여기서 송금식이란 대출신청자의 계좌로 .. 2016. 11. 11.
img-skin-thumnail 빠른대출 추가대출 가능한 바로바로론대출조건 알아봐요 대부업체 사금융하면 부정적인 이미지 많이들 떠올리게 됩니다. 높은 금리 그리고 이에 따른 상환 부담감 등등 대출을 조장한다는 이유로 요즘 케이블 텔레비젼에서도 대부업체 광고 보기도 힘들죠. 하지만 절실히 급전이 필요한 분들 그리고 추가대출 혹은 1금융권 2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분들에겐 대부업체 대출이라도 가뭄 속에 단비 같은 존재가 될 수도 있죠. 그래서 금일은 여러 대부업체 중 한국대부금융협회에서 3년 연속 최우소 소비자 금융대상을 받은 바로바로론을 소개해드릴께요. 금융상품인지 업체 이름인지 구분하기 아리송한데 분명한 것은 빠른대출을 표방한다는 것이죠. ◎ 바로300대출 보통 소액대출하면 300만원대출 많이들 떠올리죠. 우리나라 사람들이 3이라는 숫자를 좋아해서 200만원 400만원도 있겠지만 보통 홀.. 2016. 1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