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16

img-skin-thumnail 무서류대출 및 여성대출 가능한 제2금융권대출 비교 제1금융권대출인 시중은행 신용대출 부결이 되셨다면 제2금융권대출 알아보심이 순서죠. 캐피탈대출, 저축은행대출, 보험사대출 등을 알아볼 수 있는데 대표적인 상품들을 한번 간단히 살펴보는 시간 갖도록 할께요. ◎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KB캐피탈의 대표적인 신용대출상품으로 무방문대출 무서류대출이 가능한 내일로 신용대출입니다. * 대출한도 : 200만원 ~ 5,000만원 * 대출기간 : 6개월 ~ 48개월 KB캐피탈 신규 신용대출인 내일로대출은 만 23세 이상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부동산 소유자, 주부 등 다양한 대출대상군들에게 최대 5천만원 최장 48개월 대출기간이 주어지네요. * 대출금리 : 연 6.9% ~ 연 24.9% *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신용등급별 대출금리는 차등적용되며 .. 2016. 12. 31.
img-skin-thumnail 자동차대출 가능한 위비 모바일 오토론 리뷰 대출하면 신용대출 담보대출 등 다양한 상품이 있는데 오토론, 할부론이라 불리는 자동차대출도 잔액이 점점 늘어 올해 50조원에 육박한다고 하네요.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점점 늘어나고 자동차 가격도 올라가니 자동차대출 볼륨이 커질수 밖에 없죠. 일시불로 지불하지 않는한 자동차 이용을 위해선 보통 할부금융을 이용하는데 캐피탈, 카드사 등 여신전문사 이외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도 오토론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가능한 자동차 대출도 많이 있는데 그 중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오토론 간단히 대출조건 알아볼께요. ◎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오토론 엄지족을 위한 모바일 간편대출로 우리은행 모바일뱅크인 위비 오토론입니다. 신차 구입 예정인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으로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 가능하다면 대.. 2016. 12. 27.
img-skin-thumnail 인터넷 직장인대출 및 무담보소액대출 알아봐요 금일은 저축은행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대표적인 상품 간단히 비교 정리해볼께요. 신용대출상품 찾다보면 가장 많이 눈에 띄는 대출군이 바로 직장인대출인데 일정한 소득이 보장되어 금융기관이 선호하는 대출군이고 경제 활동을 하고 있어 대출 수요가 많을 수 밖에 없죠. 그럼 KB착한대출부터 대출조건 나열해볼께요. ◎ KB저축은행 착한대출 KB금융지주 계열사인 KB저축은행은 최근 중금리대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기 전부터 착한대출로 많은 분들이 대출을 받고 착한대출 중금리대출로 회자되는 상품이죠. * 대출한도 : 200만원 ~ 3,000만원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은 물론 사업자, 프리랜서, 연금소득자를 대출대상으로 합니다. * 대출금리 : 연 6.5% ~ 연 19.9% 대출한도 최대 삼천만.. 2016. 12. 26.
img-skin-thumnail 무직자 신용대출 위한 저축은행 아파트론 어떠세요 LOAN 대출 받는 것은 복잡한 절차와 까다로운 승인으로 인해 정말 딱딱하고 답답한 이미지가 떠오르죠. 하지만 핀테크의 발전, 스마트폰의 대중화, 인터넷전문 은행 출범 등 다양한 여건이 변화하면서 대출상품도 서류없이 가능해지고 무방문대출은 물론 무직자대출도 가능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금일은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무직자 신용대출 한번 살펴볼께요. ◎ 롯데카드 당신과 함꼐 파이팅론 제2금융권도 중금리대출상품을 대형 업체를 위주로 갖추고 있죠. 저축은행이 가장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롯데카드 역시 중금리 대출상품을 내놓아 관심을 끌고 있죠. * 대출대상 : 신용등급 중위고객 * 대출금리 : 연 10%대 롯데카드사의 데이터 분석을 하여 롯데 카드 이용 고객 중에서 상대적으로 우량한 고객들에게 중금리로 이용가.. 2016. 12. 22.
img-skin-thumnail 인터넷대출 및 직장인대출 가능한 스마트저축은행 리뷰 스마트한 저축은행 스마트저축은행 대유그룹의 계열사입니다. 대유신소재, 대유에익텍, 대유위니아 등 최종 소비자들에겐 익숙치 않은 기업명이지만 산업계에선 알아주는 업체로 스마트저축은행을 통해 금융업 진출을 하였죠. 최근 저축은행 평판도 조사에서 5위를 차지하고 모바일로 가능한 어플을 오픈하면서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직자인대출 사업자대출 조건이 어떤지 간단히 살펴볼께요. ◎ 스마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상품입니다. * 대출한도 : 100만원 ~ 7,000만원 * 대출금리 : 연 7.5% ~ 연 27.9% 바쁜 직장인을 위한 소액대출 100만원대출로 인터넷은 물론 스마트폰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해요. 최대 7천만원 목돈대출까.. 2016. 12. 20.
img-skin-thumnail 24시간 즉시대출 및 소액대출 추천 웰컴저축은행 텐대출 2012년 저축은행 사태 알만한 분들은 그때를 기억하고 계실겁니다. 고금리 예적금을 무기로 하여 수신한 서민자금들이 고위험 부동산 관련 투자 그리고 저축은행 대주주의 도덕적 해이로 인해 선의의 많은 피해자를 양산했죠. 그랬던 저축은행들이 이제는 새로운 주인과 함께 자산을 불리고 수익성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그 중 웰컴저축은행의 성장세가 눈여겨볼만 한데요, 날쌘대출 텐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으로 대출잔고를 늘리고 높은 예적금 금리로 저금리 시대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죠. 또한 비대면 계좌개설도 시행하고 있는데 이는 지점 방문 없이 어플을 통해 공인인증서로 본인 인증을 하고 사진 촬영을 신분증 서류 제출을 대신하여 입출금 계좌 개설 체크카드 신설 등 다양한 금융거래를 가능케 하고 있죠. 빠르게 변화.. 2016. 12. 18.
img-skin-thumnail 차량대출 인터넷 자동차대출 써니 마이카대출 알아봐요 자동차 구입시 어떤 금융상품을 이용하세요 아직도 캐피탈사 할부금융을 이용하시나요 그러면 시중은행 자동차대출에 대해 한번 고려해보세요. 시중은행에선 기존 대출 이외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을 활용하여 보다 낮은 금리로 차량대출을 판매하고 있죠. 시중은행 중 신한은행 자동차대출이 당연 선두인데 기존 인터넷대출에서 최근에는 모바일뱅크인 써니뱅크를 이용한 비대면 전용상품까지 만들어내면서 채널을 다면화 하고 있습니다. 그럼 금일은 스마트폰대출 가능한 써니 마이카 대출조건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신한은행에서 출범한 모바일뱅크인 써니는 통장 발급은 물론 신용대출 자동차대출 환전 등을 스마프폰 이용하여 간편히 이용가능한 곳이죠. * 대출대상 : 신차 혹은 중고차 구입 예정자 서울보증보험 적격 심사 통과한 개인으.. 2016. 12. 16.
img-skin-thumnail 신한저축은행대출 알면 직장인소액대출 중금리대출 가능해요 아무리 저금리 시대라지만 신용대출금리는 그리 착하게 느껴지지도 않고 1금융권을 벗어나면 10% 금리 넘는 상품은 널려있죠. 아니 20% 넘지 않는 고금리 대출만 피한다면 다행이라는 생각을 가지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금일은 저축은행대출 중 직장인대출 그중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신한저축은행대출상품 대출조건 간단히 정리해볼께요. ◎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중금리대출 3개월 이상 재직 및 연소득 2,600만원 이상인 우량한 직장인을 위한 신한은행 중금리 신용대출로 아래와 같은 대출조건 제시됩니다. * 대출한도 : 300만원 ~ 5,000만원 * 대출금리 : 연 6.4% ~ 연 18.5%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금융 소외계층을 위해 고금리대출로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방편으로 중금리대출을 추천드립니다. 대출한.. 2016. 12. 13.
img-skin-thumnail 보험약관대출 이용 KB신용대출 무직자당일대출 리뷰 보험사를 이용한 신용대출 의외로 많이들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금융권 이용이 어려운분들 저축은행대출 신용카드사대출 캐피탈신용대출 정도 알고 계신데 보험 계약 해지 없이 가능한 보험약관대출이라든지 보험 가입자를 위한 신용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이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고 금일은 그중 KB금융그룹 계열사인 KB손해보험 대출에 대해 알아볼께요. ◎ KB손해보험 보험계약대출 KB손해보험에서도 자신이 가입하고 있는 장기보험이 있다면 보험계약대출 보험약관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본인 계좌에서 3개월 이상 자동이체로 보험료가 납입되었고 보험계약대출금액이 5만원 이상이라는 대출가능한 대상은 정해져 있습니다. * 대출한도 : 최대 4,000만원 보험계약대출을 통해 1일 최대로 인출가능한 금액은 최대 4,000만.. 2016. 12. 12.
img-skin-thumnail 캐피탈 직장인대출 및 사업자신용대출 간단 리뷰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그룹 산하 금융 계열사로 국내 캐피탈업계 자산 1위 기업이죠. 자동차할부금융, 리스산업 이외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등 대출사업도 영위하고 있는데 금일은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다이렉트론 2금융권 신용대출로 괜찮은지 리뷰해볼께요. ◎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제2금융권 현대캐피탈 인터넷대출 모바일대출도 가능하지만 지점수는 시중은행에 비해 현저히 적지만 현대캐피탈과 우리은행 협약으로 우리은행 창구에서도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신청가능합니다. * 대출대상 : 직장인, 개인사업자 등 먼저 직장인의 경우 우량기업, 공기업, 공무원, 교육기간 재직자로 신용이 우수시 우대금리 적용됩니다. 3개월 이상 재직기간이 필요로 합니다. 개인택시 사업자, 전문직 사업자, 법인대표,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고객, 일반 개.. 2016.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