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0

img-skin-thumnail 국민은행 프리랜서대출 및 저축은행 캐피탈사대출 이용가능 일정한 소득이 있는 직장인에 비해 수입이 들쑥날쑥한 프린랜서인 분들은 신용대출 받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대출해주는 입장에선 대출금을 연체없이 상환받아야 하는데 일정하지 않은 소득자는 대출대상으로 꺼리기 마련이죠. 하지만 kb금융그룹에서는 1금융권 국민은행은 물론 계열사 2금융권 kb저축은행 그리고 kb캐피탈사에서 프리랜서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출조건 살펴볼께요. kb국민은행 행복드림론2 kb국민은행에서는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자유직업소득자)를 대상으로 소액 생활안정자금 목적으로 신용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 가맹점을 포함하여 연소득 200만원~2,500만원 소득을 가진 분 중 국민은행 대출적격자로 판명되면 대출신청이 가능하죠. 대출한도 : 최대 1,000만원최대 천만원 대.. 2018. 5. 31.
img-skin-thumnail 대출금리 싼 곳 농협은행 공무원신용대출조건 vs 위비모바일대출 매월 월급을 받는 사람 중 공무원은 금융업체 입장에서는 우량 고객으로 분류됩니다. 대기업이라도 50대 정도만 자리가 불안불안한데 반해 공무원은 특별한 일이 없다면 정년까지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은퇴후에는 예전만은 못하지만 공무원 연금이라는 든든한 버팀목도 있죠. 그래서 공무원 대상으로한 신용대출은 보통 저금리에 대출한도도 높은 편이죠. 오늘은 공무원 신용대출 2종에 대해 알아볼께요. 위비 공무원 모바일대출 우리은행에서 출범한 모바일뱅크인 위비를 통해 공무원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영업점 방문없이 위비 앱(app)을 다운받아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 최대 1억원동일기관에 6개월 이상 재직하면서 연소득 2,00만원 이상인 공무원이 대출대상입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연소득 재직기간에 따라.. 2018. 5. 31.
img-skin-thumnail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한도 넉넉히 받을 수 있는곳 신혼부부에게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주거문제입니다. 인 서울 아파트는 매매가가 평균 5억원이 넘어가니 지방으로 가야할지 아니면 전세로 무리해서라도 시작을 해야할지 골머리가 아플겁니다. 아무리 전세라도 신혼부부가 감당하기에 금액이 만만치 않은데 이럴때 넉넉한 대출한도가 주어지는 전세자금대출을 이용해야죠. 오늘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세자금대출상품 2종 알아보겠습니다. 카뱅 전월세 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 대출을 받아 주말 공휴일에도 바로 집주인에게 송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불필요한 상품 가입을 강요받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예적금 가입, 급여계좌, 각종 자금이체, 카드 실적 등을 내세워 우대금리를 주는 것들이죠. 서류제출도 매우 간편합니다. 자신의 스마트폰 공인인증.. 2018. 5. 31.
img-skin-thumnail 신용6등급 소득없는 주부대출도 가능한 1금융권 카드소지자대출 신용대출 승인 조차 어려운 주부님들을 위해 1금융권에서 어떻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총 3가지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대출 우리은행 모바일 금융플랫폼인 위비는 홍보 등으로 인해 많이 알려졌죠. 무방문 무서류 빠른대출을 표방하는 위비 모바일대출도 소득이 없는 주부님들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 100만원~2,000만원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7등급이며 서울보증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하다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24시간 365일 무직자대출도 가능합니다. 소액대출 100만원부터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주어집니다. 급여이체 등 우대금리 0.3% 반영하여 대출금리는 5%대부터 9%대 금리로 형성되어 있죠. 대출기간 : 1년, 2년, 3년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원리금균등상.. 2018. 5. 30.
img-skin-thumnail 직장인신용7등급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되는곳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은행 지점들이 없어지거나 통폐합이 활발합니다. 온라인에서 금융업무가 자유롭게 가능해지는 시대라 창구를 방문할 일들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이죠. 특히 대출의 경우 대출장벽을 낮추고 좀더 낮은 금리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방문 직장인대출 2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카카오뱅크 직장인대출(마이너스통장 포함) 대출대상 : 직장인6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이라면 카뱅 신용대출상품도 눈여겨보세요. 중도에 상환을 하여도 전혀 수수료 없는 상품이니 부담이 적습니다. 신용등급 1등급에서 7등급 직장인으로 연간 2000만원 소득이 있다면 대출승인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 최대 1억 5천만원스마트폰으로 무방문대출이지만 대출한도가 무려.. 2018. 5. 30.
img-skin-thumnail 직장인대출 재직기간 따른 한도 및 금리 등 조건 신용대출 중에 직장인신용대출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상품일겁니다. 금융기관 입장에서도 월급을 받는 일정한 소득이 뒷받침되는 직장인들이 연체률이 낮을거라 판단하고 대출을 적극적으로 진행하죠. 여기에 재직기간이 길고 신용등급 소득여건까지 좋으면 저금리 넉넉한 대출이 1금융권에서 가능하죠. 오늘은 씨티은행과 우리은행 모바일 인터넷 신용대출 알아볼께요.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씨티은행은 금융업무가 인터넷 및 모바일로 이동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선제적으로 지점 통폐합에 들어갔습니다. 지점 운여으로 인한 비용절감을 모바일 인터넷대출상품 금리 등에 반영하면서 보다 나은 대출조건으로 직장인대출이 가능해졌죠. 대출한도 : 500만원~1억 4천만원무서류 무방문대출이 가능한 시티은행 직장인대출은 씨티은행 혹은 1금융권.. 2018. 5. 30.
img-skin-thumnail 근로자 서민대출 활용한 저소득층대출 새희망드림대출 vs 안전망대출 대출승인이 어려운 대출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대출상품 신한은행 새희망드림대출과 국민은행 안전망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새희망드림대출 제1금융권 시중은행 신용대출 이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인터넷으로 대출가능여부 확인해 보신후 가능하다면 영업점을 방문하여 대출신청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 저소득 저신용자신한 새희망드림대출을 받기 위해선 소득 혹은 신용도가 낮아야 합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저소득층이라면 모든 신용등급자, 연소득 3,500만원~4,500만원이라면 신용등급 6등급~10등급 저신용자에게 대출신청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출한도 : 최대 1,000만원연소득의 70% 범위내에서 새희망드림대출한도가 최대 일천만원까지 주어집니다. 다만 신.. 2018. 5. 29.
img-skin-thumnail 직장인 신용등급 7등대출 해주는 무방문 무서류대출 평일에 바쁜 직장인들은 아무리 급한 돈이라도 대출받기 쉽지 않죠. 영업점은 멀리 있고 스마트폰 인터넷으로 받아볼려도 직장 상사 눈치가 보이게 마련입니다. 그래서 주말 공휴일 맘편히 집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제1금융권 시중은행에서도 판매되고 있죠. 오늘은 간편한 직장인대출 국민은행과 신한은행 상품 비교해보겠습니다. KB국민은행 스마트 직장인대출 요즘 대출 트렌드에 따라 스마트폰과 인터넷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토요일 공휴일을 포함하여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별도로 준비할 서류도 없습니다. 대출대상 : 1년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KB국민은행에서는 코스피 코스닥 상장업체는 물론 비상장회사, 언론기관, 병원급 의료기관, 증권사, 보험사, 상호저축은행, 카드사 등 금융업종 종사자를 위한.. 2018. 5. 29.
img-skin-thumnail 1금융권 은행에서 받는 쉽고 빠른대출 50만원 소액대출 제1금융권 시중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을려면 신용등급이 좋아야하고 대출승인시 저금리로 받을 수 있다는 공식은 깨진지 오래입니다. 이제는 중신용자 중금리대출이 시장의 중심에 서게 되었고 핀테크 발전 등으로 인해 비대면대출로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대출절차가 이뤄집니다. 빠른 변화를 보이고 있는 시중은행 쉽고 빠른대출 3가지 알아볼께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제1금융권인 신한은행의 금융 플랫폼인 쏠(sol)어플을 통해 소액간편대출이 가능합니다. 먼저 스마트폰에 쏠 앱(app)을 다운받으시면 신용카드 보유만으로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50만원~500만원신한카드를 포함하여 전 카드사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5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기본금리 2%에 가산금리가 1%.. 2018. 5. 29.
img-skin-thumnail 무직자 주부대출 저축은행 및 캐피탈사에서 가능 육아로 인해 직장을 그만두고 경력이 단절된 주부님들이 많습니다. 왕년에 소득도 좀 있고 사회생활에서 제법 잘 나갔는데 막상 소득이 없으니 대출을 받고 싶어도 승인 자체가 어렵죠. 하지만 제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사에서는 이러한 특정한 소득이 없는 전업주부님들을 위한 대출상품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살펴볼께요. SBI저축은행 사이다 사이다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님들 무직자도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물론 개인사업자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50만원 부터 10만원 단위로 최대 3천만원까지 당일 대출 송금이 가능하다죠. 단, 대학생과 외국인은 대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출한도 : 50만원 ~ 3,000만원대출금리 : 연 6.9% ~ 연 13.9%대출기간 : .. 2018. 5.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