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금융 대출 알고나면 돈번다

개인회생 개인파산 변호사무료상담으로 신청 절차 자격요건 등 알아보기

by 알쉬 2014. 3. 31.


개인회생제도 개인파산제도 키워드가 인터넷 포탈에서 많이들 떠다니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개인회생,파산제도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이를 수용하고자 하는 업체들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오늘은 개인회생 개인파산제를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한 전문 로펌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회생다이렉트라는 로펌인데요, 이 곳은 개인회생/파산 뿐만 아니라 법인회생/파산까지 다루면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 변호사들이 만들었습니다.


같이 고민하고 정직하고 자만하지 않겠다는 로펌 모터만 보아도 신뢰감이 가고 최선을 다할 것만 같은 로펌입니다.


우선 개인회생 제도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고,


회생다이렉트 회사의 장점을 보시고 무료 상담 신청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 개인회생  제도란 ? 


지난 2004년 부터 시행되어서 법원이 강제로 채권자 등 이해 관계자의 법률 문제를 조정해 파산 위기에 처한 채무자를 구제하고 효율적 회생을 도우며 동시에 채권자의 이익을 보장해 줄 수 있는 제도입니다.


국가가 빚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을 위해 일반 금융부터 사채까지 부채를 갚는데 도움을 줘 정상적인 사회인으로 복귀시켜주는 제도이다. 개인회생제도는 신청자의 월 소득 중 최저생계비를 제외하고 나머지 소득을 3년에서 5년까지 상환하여 신용을 회복시켜줍니다.


◎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 


기본적으로 채무가 재산보다 많아야 하고, 소득이 있어야 한다. 채무 원금의 합계가 1,500만원이 넘어야 하고, 담보가 없는 채무는 5억원 이하, 담보가 있는 채무는 10억원 이하의 개인이어야 신청가능합니다.

 


◎ 개인회생제도 장점 단점 ?

 

개인파산신청에 대한 자격 심사가 더욱 엄격해져서 개인회생제도가 좀더 나은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개인회생제도는 개인파산과는 다르게 비정규직이나 정규직과 상관없이 아르바이트생, 직장인, 자영업자 등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가 가지고 있다면 신청가능합니다.


또한 개인회생제도는 법원이 주체된 개인워크아웃에 비해 변제 기간이 짧습니다. 또한 개인회생제도는 법적 절차에 의해 빚을 갚아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직장생활에서 불이익을 받지는 않느다.


하지만 개인회생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판사에게 제출할 각종 서류가 필요하고 준비할 것도 많은데 상담을 받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좀 더 현명할거라 생각된다.


회생 파산 전문 로펌(law firm)에서 무료 상담 신청을 받습니다. 전문가에게 무료 상담 받고 나서 개인회생을 위한 절차를 밟으신다면 보다 효율적이라 생각됩니다.

 

개인 및 법인 회생.파산 전문 로펌 회생다이렉트 무료상담 신청 [바로가기]

 

◎ 회생파산 전물 로펌 회생다이렉트 장점


▷ 개인회생 사건에 있어 모든 사건들을 담당 변호사가 지정되어 신청대리인으로 접수됩니다.


▷ 최근 법원 추세가 까다오룬 보정서인데요 회생 다이렉트는 풍부한 경험으로 기각당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 법무사와는 달리 판사와의 직접 면담을 통해 보다 유리한 주장 , 툭수한 사정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