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나가서 놀자

킨텍스 스폰지밥 해피월드 시즌4 방문기

by 알쉬 2013. 2. 11.

 

 

설날 당일 부모님 댁에 들린 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스폰지밥

해피월드로 고고씽.고고씽

 작년에도 아이들 둘이랑 시즌3에서 잼나게 논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또 한번 갔지요..ㅎ

 지하1층 주차장에서 10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도착하니 여전히 대형

스폰지밥이 우리를 반겨주네요..

 

 

 

 

 

작년에는 할인되는 카드가 없었는데 삼성카드 혜택이 생겼네요. 최대 2명 까지 가능하고 전달 실적 없어도 가능하네요..

 그리고 스폰지밥 1일권 요금표입니다. 

 둘째가 내일이 두돌인지라 오늘까지 무료입장이네여ㅛ.

 우리는 설날이라 1시반에 입장해서 6시까지 놀수 있더라고요..

 

 

 

표 구매시 아이들 한명당 비키니 시티 지도를 주네요..

총 9개의 미션중 6개 달성후 도장을 받아오면 선물을 받을 수 있지요..

 

 

 

워낙 넓어서 전체적인 모습은 못 담았지만 규모가 꽤 되죠..

오른쪽 맨 끝에 보이는 대형 파인애플에서 미션 완료후 선물을 받는곳이죠

 

 

 

모든 코스 마다 친절하게 번호와 설명이 되어있네요.

우리 가족이 가장 먼저 들린 곳 오르락내리락 산 ...

왠만한 눈썰매장도 안 부러운 곳이죠. 저랑 와이프랑 더 잼나게 탄 곳..

고무보트를 들고 정상까지 가면 진행요원이 보트 밑에 잘 미끄러지라고

뭔가를 뿌려주네요..  빙글빙글 돌면서 내려오는 재미 ..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었던곳..ㅎ 페라리 아우디 등 멋진 차들을 직접 운전을 하면서 코스를 돌 수 있어요. 타고는 싶지만 운전을 못하는 아가들도 리모콘이 있는 자동차가 있어서 태울 수 있어서 좋고요..                                                                             유아복쇼핑몰 보리보리 바로가기  ) 

 코스는 두 종류인데 안 쪽이 자동차가 다니고 바깥쪽으로는 자전거를 타는 코스네요..

 

 

이곳은 슈팅스타 미션 장소입니다. 진행요원 형 누나들이 스폰지 총알로 장전해 놓은 총을 슈팅하는 곳입니다..

 

 

 

 

우리 둘째가 가장 잼나게 논 곳 정글짐 뒷쪽으로 높이 뛸수 있는 덤블링도 있고 미끄럼틀 등 작지만 잼나는 곳이네요..

 

 

 

이 곳은 낚시하는 곳 작년엔 제한된 시간내에 정해진 물고기를 잡으면 음료수를 줬었는데 오늘은 그 이벤트가 없네요 하지만 낚시대 자석에 물고기들이 붙어서 올라오면 마냥 좋아라 하네요..

 

 

 

중앙에 위치한 미디어홀에서는 정해진 시간마다 행사가 진행되는데 위의 사진은 풍선 마술쇼인데 아빠 둘이 올라와서 뭔가를 만들고 있는데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뭔든지 도전 우리 아빠들 화이팅..

 풍선 마술쇼 다음 타임에는 미션 성공한 가족 한팀당 윷놀이 하는 시간이었는데 우리도 4가족이 각 윷가락을 던져서 개가 나와 사은품 잔치 국수를 받았네요. 우리 와이프 모나 윷을 원했는데... ㅎ

 

 

 

 

 

 

드디어 6개 미션 완료. 우리 첫째가 받은 스폰지 관련 선물..

 

 몸은 조금 힘들어도 아이들이 좋아라 하니 기분이 좋네요..

 알짠 하루를 보내고 올 한해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리나 다짐합니다.

 

< 추천글 >

 

롯데월드 토이져러스 나들이

 

롯데월드 할인정보 ( 만원의 행복 , 카드할인 , 통신사할인 )

 

에버랜드 ( 자유이용권 할인 , 카드 할인 , 연간회원권 할인 )

 

에버랜드 ( 축제 일정 , 추천코스 , 이벤트 )

 

에버랜드 ( 먹을거리 선물샾 공연 주토피아 편의시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