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나가서 놀자

롯데월드 토이져러스 나들이

by 알쉬 2013. 2. 9.

 

 부모님 댁이 서울인지라 내일 아침에 설 세배를 가는 관계로 오늘은 가족

 

들과 함께 가까운 잠실 롯데월드로 나들이 갔다 왔어요. 주말인데도 불구

 

하고 설연휴라 다들 지방으로 갔는지 붐비지는 않네요.

 

 

 

롯데를 가면 으레 두 아들들 땜시 토이져러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

 

네요. 둘째가 좋아라 하는 뽀로로...

 

 

 

요즘 최고의 인기몰이인 캡틴킹입니다. 첫째가 지금은 7살인데 로보트를

 

별루 안 좋아하는지라..  그냥 패스..

 

 

 

토미카네요..우리 둘째가 자동차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장난감에 큰 관심이

 

없네요.. 금방 자다깨서 그런가..

 

 

 

 

이건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라 올려보네요. 어릴적 건담 시리즈 좋아라 했

 

는데 조립식 로봇 만들어서 애나멜 바르고 그런 때가 있었네요..

 

그 때에 비하면 요즘 어린이들은 정말 장난감 종류가 넘쳐나네요..

 

 

 

 

얼마 전 극장에서 아이들과 봤던 랄프 , 저도 잼나게 본지라 한 컷...

 

 

 

 

뽀로로와 함께 양대 산맥을 이루는 폴리 둘째가 좋아라 하지만 사달라고는

 

안하네요.. ㅎㅎ

 

올 설날 연휴는 예년에 비해 짧지만 모두들 좋은 시간 보내시고 , 가족들과

 

의미있는 것들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자되세요..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