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금융 대출 알고나면 돈번다

신용회복자대출 신용회복중대출 가능한곳 smc대출 자격조건 방법 등 알고나면 쉬워진다.

by 알쉬 2014. 4. 4.


하우스푸어 , 가계부채 1000조 시대 , 담보대출급증  


최근 신문지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어들입니다.


그만큼 개인 가정에서 부채는 일상화가 되어버린지 오래입니다.


물론 사업을 하시다가 잘 안되셔서 빚더미에 않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요


빚은 또다른 큰 빚을 불러오기 때문에 최근에는 개인회생 개인파산 등을 통해


빚의 구렁텅이 속에서 다시 회복할 수 있는 길을 열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회생 개인파산 신용회복자에게 다시 대출은 쉽지 않은 사항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인회생 제도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고

 

개인 회생후 개인파산후 신용회복자 대출이 가능한 곳 추천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회생  제도란 ? 


지난 2004년 부터 시행되어서 법원이 강제로 채권자 등 이해 관계자의 법률 문제를 조정해 파산 위기에 처한 채무자를 구제하고 효율적 회생을 도우며 동시에 채권자의 이익을 보장해 줄 수 있는 제도입니다.


국가가 빚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을 위해 일반 금융부터 사채까지 부채를 갚는데 도움을 줘 정상적인 사회인으로 복귀시켜주는 제도이다. 개인회생제도는 신청자의 월 소득 중 최저생계비를 제외하고 나머지 소득을 3년에서 5년까지 상환하여 신용을 회복시켜줍니다.

 

◎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 


기본적으로 채무가 재산보다 많아야 하고, 소득이 있어야 한다. 채무 원금의 합계가 1,500만원이 넘어야 하고, 담보가 없는 채무는 5억원 이하, 담보가 있는 채무는 10억원 이하의 개인이어야 신청가능합니다.



◎ 개인회생제도 장점 단점 ?

 

개인파산신청에 대한 자격 심사가 더욱 엄격해져서 개인회생제도가 좀더 나은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개인회생제도는 개인파산과는 다르게 비정규직이나 정규직과 상관없이 아르바이트생, 직장인, 자영업자 등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가 가지고 있다면 신청가능합니다.


또한 개인회생제도는 법원이 주체된 개인워크아웃에 비해 변제 기간이 짧습니다. 또한 개인회생제도는 법적 절차에 의해 빚을 갚아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직장생활에서 불이익을 받지는 않느다.


하지만 개인회생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판사에게 제출할 각종 서류가 필요하고 준비할 것도 많은데 상담을 받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좀 더 현명할거라 생각된다.


또한 개인회생 후에 추가로 급전이 필요시 대출 받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 개인회생 전문 대출업체로 신뢰가는 SMC 대출업체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SMC 대출 특장점

 

▷ 개인회생,개인파산대출 뿐아니라 개인회복자 대출도 가능합니다.

 

▷ 개인회생자,개인파산자,신용회복자 대상 저금리(연4%대) 국가금융지원 제도 안내해 줍니다.

 

▷ 개인회생,신용회복,파산면책자를 대상으로 4만건의 대출을 진행한 노하우

 

▷ 5천만원 최대 대출 한도로 지속적인 추가 대출이 가능합니다.

 

◎ SMC 대출 개인회생,파산면책 대출 자격 요건

 

▷ 4대 보험 가입자

 

▷ 개인회생인가 , 파산면책 된지 8개월

 

▷ 신용등급은 상관없음

 

◎ SMC 대출 불가하신 분들

 

▷ 신용불량자/파산자

 

▷ 휴대폰 요금 등 연체자

 

▷ 미성년자/무직자

 

▷ 해외거주자/65세 이상 고령자


SMC 대출 홈페이지로 바로가셔서 이름과 연락처,대출희망금액,회생 및 면책일자만 적어 상담 신청하시면 신용조회없이 바로 대출 조회 가능합니다.

 

전문가에 의한 무료 상담으로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