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기 타 등등

임시공휴일 지정되나

by 알쉬 2016. 4. 28.
상공회의소에서 제출한 5월6일
임시공휴일 지정 건의가 거의
확정될 분위기네요.

명분은 내수 진작인데 지난
광복절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면서
내수 활성화에 도움을 받았기에
이번 사흘간의 연휴는 안그래도
좋지 않은 경제에 귀가 솔깃한 제안이죠.

저축을 장려하고 수출만이 살길이라
그렇게 걸어왔던 고성장 시대는 가고
저금리에 내수를 살려야하는
경제 트렌드가 바뀐 요즘
최소한 일본의 장기 불황은
답습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경제
좀 더 살아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여담이지만 좀 더 빠른
임시 공휴일 지정이었다면
휴일 계획 지출 계획으로 좀 더
효과적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