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금융 대출 알고나면 돈번다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대출조건 자격조건)

by 알쉬 2014. 1. 2.

<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


현대차그룹의 금융계열사인 현대캐피탈은 사실 자동차할부금융으로 유명하죠. 국내1위 자동차 계열사인 만큼 할부금융이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하죠. 하지만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은 오래도록 신용대출로 사랑받아온 상품입니다. 그럼 어떤 대출조건인지 알아볼께요.


대출대상 : 직장인, 부동산소유자, 전월세 거주자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받을 수 있는 분들은 다양합니다. 먼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공무원, 우량기업, 정부투자기관, 교육기관 재직자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을 3개월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소득 증빙도 필요없죠. 이외 6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에서 전세 월세로 거주한 고객도 대출신청이 가능해요.



대출한도 : 100만원~5,000만원

현대캐피탈 신용대출은 5천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주어집니다. 만약 소액대출이 필요하다면 200만원까지 6개월 동안 확정금리 3.9%로 만기에 원금 상환하는 간편소액대출도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 대출이 있는 분이라도 한도 조회 후에 추가대출신청도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상환, 12개월~36개월

원리금을 대출기간 동안 균등하게 상환하며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 설정도 가능합니다. 최장 36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중도에 상환해도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 모바일, 인터넷, 전화

현대캐피탈 신용대출은 지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나 인터넷으로 한도 확인이 가능하며 공인인증서 혹은 녹취 및 약정서 배송을 통해 대출약정이 진행되고 30분 이내 빠른 대출도 가능하죠. 일부 고객에 한해 모바일로 대출시 다른 대출방법 보다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5%후반대부터 20%대초반까지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2가지 할인 혜택 중 선택도 가능합니다. 최장 12개월 이자를 면제받거나 3개월 마다 0.5% 할인 혜택도 가능합니다.


< 햇살론 >


신용 6등급에서 10등급까지 저신용자인 분 혹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저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데 근로자, 자영업자 그리고 농립어업인 대출가능합니다.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농협, 신협, 수협, 산림조합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저축은행의 경우 연 9%대, 상호금융의 경우 연 7%대의 상한선이 정해져 있어 기존 20%에서 30%대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셨다면 햇살론으로 대환대출하여 중금리상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생계자금대출 : 최대 1,500만원

일용직 임시직 포함 근로자 대상으로 신용등급별로 400만원에서 최대 1500만원 대출가능합니다.


#. 창업자금대출 : 최대 5,000만원

일정 요건 충족한 자영업자에게 그리고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에게도 최대 5천만원 한도 주어집니다.


#. 운영자금대출 : 최대 2,000만원

영업중인 자영업자, 농림어업인을 위해 소상공인 평가표에 따라 차등적으로 대출한도 주어집니다.



#. 대환대출 : 최대 3,000만원

대부업체 2금융권 20% 이상 고금리대출 3개월 이상 이용중인 분들을 위한 대환대출입니다.


하지만 햇살론대출 같은 브랜드이지만 다루는 금융기관마다 승인률도 다르고 금리 및 한도를 받는데 개인별로 차이를 보일 수 있는데 좀 더 나은 대출조건을 받기위해 좀 더 햇살론대출에 대해 알고싶다면 햇살론만 수년간 다루고 있는 전문가 상담은 어떠세요


[ 서민대출 햇살론 상담 신청 ]을 링크해 드리오니 방문하셔서 무료 상담을 신청하신 후에 보다 자세한 햇살론대출절차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