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금융 대출 알고나면 돈번다

아파트담보대출/전세자금대출 금리비교

by 알쉬 2014. 2. 25.


2014년 1월 서울의 전세가율은 60%를 넘어서게 되었습니다. 전세라는 제도가 대한민국에만 있는 것인데 매매가의 60%를 내고 임대해서 살아가는 것 자체가 대한민국 서민들에겐 참 쉽지않은 환경입니다. 

최근 몇 년간 전세가율이 올라가면서 2년 계약의 임대인들은 울며 겨자먹기로 오른 전세가 만큼 대출을 받아서라도 올려주게 되는데 내 집도 아닌데 전제자금대출을 받아서 이자 내시기 많이 힘드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전세자금대출 뿐만 아니라 아파트담보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에게 수많은 금융회사들의 금리 등 대출 조건에 대해 간단하게 비교하여 상담이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APT)-119는 아파트담보대출 전문사이트입니다. 은행,보험사,캐피탈,농협/수협/신협/새마을,저축은행 등 시중에서 쉽게 접하시는 금융사들의 아파트담보대출 및 전제자금대출 상품을 온라인상으로 간단한 사항들을 입력 후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119 홈페이지에서 무료 상담 신청 받으로 [바로가기]

아파트 119는 수수료가 없는 무료 서비스로 온라인상으로 다양한 담보대출 상품의 최저 금리가 조회 가능합 서비스로 상담하시는 고객분들의 동의 없이 신용 조회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입력 사항 입력하시고 상담 신청하시면 차후 1:1로 상담사가 최적의 금융 상품을 가지고 대출상환방법,대출비용,수수료,대출상환기간,대출금리 등에 대해 상담해 드립니다.

그 밖에 다양한 신용 대출 상품에 대해서도 아래에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인터넷 소액 대출


제1금융권에서 대출 많이 힘드신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사업을 하거나 혹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신용이 나빠질 수 있는건데요 그러면 타금융사에서의 대출


또는 저신용자들에게 유리한 대출이 필요하리라 생각됩니다.


아래 표에서 심사 승인률이 높은 상품들 위주로 나열해 보겠습니다.


한 번 들러보시고 상담도 받아보시고 필요한 자금도 구해보세요.



◎ 여성/주부 전용 대출


요즘 높은 사교육비로 인해 아이들 학원비 등으로 지출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갑작스러운 지출에 당황하실 때도 있으실텐데요 이럴때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


주부 전용 대출 상품이 있으니 링크된 아래 표를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햇살론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저신용자 및 농어업 종사자들을 위한 햇살론 상품이 여러 금융기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래 박스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자동차 담보 대출


막 회사에 입사하신 분들 또는 결혼하셔서 가족들이 생기신 분들 자동차 정말 필요하시죠


하지만 요즘 국내 자동차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한 번에 사시기에 부담이 가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아 갚아가시는 상품이 있사오니 한 번 살표보시길 바랍니다.



◎ 쉽고 빠른 대출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으시려면 많은 서류를 준비히시고 심사를 받아야 하는 등 절차가 복잡하고 


시간도 많이 걸려서 불편함을 느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래 박스에서 쉽고 빠른 신용 대출을 위한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 카드 대출 / 카드 대납


신용카드 실적만 가지고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다른 복잡한 절차와 심사를 간단하게 넘어가셔서 보다 신속한 



◎ 직장인 등을 위한 저축은행 캐피탈 상품


그 밖에 예금보험공사가 100% 출자하여 믿을 수 있는 예신저축은행 그리고 대기업 계열사


현대캐피탈 , 대형 저축은행 현대스위스 저축은행 대출 상품 등을 아래 박스에서 알아보겠습니다.



◎ 그 밖의 대표 상품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