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재테크로 종자돈 모으기

재테크로 종잣돈 1억 모으기 사회초년생을 위한 재무설계사 무료상담

by 알쉬 2014. 3. 21.


최근 경기 상황은 재테크의 신도 혀를 두를만큼 좋지 않습니다.


과거 부동산 활황기 , 주식 활황기 등 재테크 황금기를 생각하시면 현 상황이 암울하다고 생각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는 잊고 미래를 준비하는 자만이 성공의 지름길로 가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대학을 갓 졸업하시고 취업을 하시거나 창업을 하셔서 사회 초년샏으로 출발하시는 20/30대 젊은층들은


재테크를 통해 종잣돈을 만들고 굴려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 종잣돈 1억 만들기 프로젝트 나만의 노하우 ?!


▷ 경제야 놀자


~> 돈을 버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그 기회는 소수에게만 오는 것이고 노력조차 하지 않는다면 소수 조차 될 확률은 0%가 되는 거지요. 그래서 제가 감히 제안드리고 싶은 것은 경제를 알아야 한다는 겁니다. 


~> 뭐 거창하게 거시경제니 미시경제니 그런 학구적인 것까지 파고 들 필요는 없지요. 경제 초보이시더라도 먼저 경제 신문을 매일 1시간 이상씩 정독하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이든 종이 신문이든 상관없습니다. 매일매일 일어나는 경제 기사를 챙겨 보신다면 어느 순간 나의 지식은 쌓이고 좋은 기회를 만들 수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주식 계좌를 만들어 보자.


~> 주식하면 주변에 패가 망신하고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돈 번 사람 없다고 하잖아요. 이는 다 테마주 라든지 일확천금을 바라고 욕심을 가지고 하시는 분들이 대개 겪는 일이라 생각됩니다.


~> 물론 전 주식 투자를 직접 권유하는 건 아닙니다. 주식 계좌를 만들고 내가 잘 알고 있는 분야 또는 관심있는 분야의 종목을 매일매일 보면서 시장이 돌아가는 것만 파악해도 재테크의 좋은 밑거름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 지속적인 저축을 하자.


~> 요즘 저금리라 적금도 잘 안하시고 주식 시황도 않좋아서 기존의 펀드도 해지하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매달 내가 버는 돈의 일정금액을 적금이든 펀드든 적립해 놓아야지 목돈을 만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 물론 나의 현 소득수준과 미래의 재무설계를 하셨다면 어느 정도가 적당한지 감이 오시겠지만 그렇지 못하시다면 재무설계사 등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 무료 재무 상담 신청하기 : 밑져야 본전


~> 아는 것이 힘이지 않습니까. 전문 재무 상담사에게 내 현재의 상황을 조밀하게 말하고 조언을 듣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 그래서 서민들을 위한 재무설계 전과정과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주는 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자돈 1억만들기 : 무료상담 [ 바로가기 ]


◎ 종자돈 1억 만들기 재무설계 6단계로 진행


1. 재무 목표 확인과 자료 수집


2. 재무분석 솔루션을 이용한 체계적인 재정분석


3. 재정상태에 맞춘 기간별 재무목표 수립


4. 재무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재무설계안 작성


5. 재무설계안 제안 및 실행


6. 지속적인 모니터링


무료재무상담 : 한국재무설계 지원센터 [ 바로가기 ]


전문 재무 설계사의 알찬 설명 잘 들으시고 재테크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