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나가서 놀자

곤지암리조트 ( 스파 수영장 수목원 객실 가격 할인 맛집 )

by 알쉬 2013. 6. 2.


오늘 가족들과 함께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를 갔다왔어요. 요즘 봄패키지를 6월 20일까지 진행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군요. 집에서 40~50분거리라 자주 곤지암리조트를 다니고 있는데 이번에야 블로그에 정보를 올립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수목원도 있지만 생태하천 등 주변 조경을 잘 꾸며놓아서 산책하기 좋은 것 같아요.




곤지암리조트 로비 야경 사진이네요. LG 계열사인 서브원에서 만들어서 LG 스마트TV 체험관이 바로 있네요. 다른 호텔 못지않은 좋은 시설과 서울 접근성으로 가격은 싼 편은 아닌것 같아요.




◎  곤지암리조트 스파 수영장 ( 패밀리스파 )


아침 9시부터 21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하계시즌이 아니라 야외는 아직 개장이 안되서 아쉬웠지만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아직 물이 따뜻하서 춥다는 느낌은 전혀 못받았어요.



어린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공간으로 원없이 공놀이가 가능한 키즈존입니다.



야외 풀장인데 블루시즌은 7월 23일 부터 8월 16일 주말요금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패밀리스파 이용요금입니다.


주중과 주말 가격이 다르고 , 콘도회원은 50% 할인을 받네요. 

좋은 점은 선배드가 무료. 단 선착순이니 입장하시자마자 좋은 자리 선배드 자리잡기도 중요하겠죠.

신한카드 10% 할인 가능합니다.


선크림 등 "오르비스" 구경가기


수분크림/선크림 등 "더페이스샵" 구경가기


비키니 수영복 등 비치웨어 구경가기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쏠비치 아쿠아월드(가격 할인 카드 이용시간)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오션월드(할인권 입장권 온라인예약)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테딘워터파크 (가격 할인)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일산 원마운트 (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 , 스노우파크 , 젠틀맨 촬영장소 )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아산스파비스 ( 할인권 가격 )



◎  곤지암 리조트 객실 가격 및 타입


23평형 프라임, 35평형 디럭스, 46평형 노블, 72평형 로얄 타입으로 정상가와 회원가 가격입니다.


곤지암리조트 객실예약 알아보러 [바로가기]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휴러클리조트 (패키지 테딘워터파크)


◎  곤지암리조트 테라스 셀프 바비큐


여름에 시원하게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 생각만 해도 좋죠. 저희도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 예약이 꽉차 버려서 못했네요. 다음엔 꼭 해보고 싶어요. 곤지암 리조트 인근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야채와 1+급 이상의 국내산 암소와 암퇴지를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장소는 스키하우스 2층 야외 테라스고 17:30부터 21:30까지 매주 금토일 및 공휴일 전날 운영한다고 합니다. 예약 문의는 031-8026-5488 . 한달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어서 서두르세요.



테라스 바비큐 이용 메뉴 및 가격입니다.( 10%세금 포함가격 )




◎  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


자연 생태하천을 자연스럽게 조성하여 폭포와 수생식물, 수변나무로 주변이 정말 잘 꾸며져 있어요. 아이들이 폭포 근처에서 발을 담그고 놀기 좋더라군요. 콘도에서 지하2층으로 내려오면 바로 나올수 있고요 로비에서는 뒤편 야외 다리를 지나면 다로 내려 가는 계산이 있어요. 





◎  곤지암 수목원


곤지암리조트 위쪽으로 또는 스키 로프 왼편으로 올라가시면 곤지암 수목원을 가실 수 있어요. 저희는 곤지암리조트 무료 기차를 타고 스키장 초급코스 리프트까지 와서 리프트를 타고 수목원까지 올라갔어요 ( 리프트는 무료, 올라가는 길이 오르막길이라 리프트를 타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




곤지암리조트 특징 중 하나가 반딧불입니다. 애반딧불이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경에 관찰 가능하고, 늦반딧불이는 8월 9월 경에 관찰 가능하다고 하니, 객실을 이용안하더라도 주말에 하루 아이들과 놀러가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곤지암수목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곤지암수목원 입장요금 및 모노레일 요금입니다. 수목원이 워낙 커서 모노레일 이용이 필요하더군요.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광릉수목원(예약 대중교통)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용인자연휴양림 ( 예약 에코어드벤쳐 캠핑 가격 입장료 )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안면도 자연휴양림(예약 가격 팬션)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서울대공원 ( 자연캠핑장 예약 준비물 매점 / 산림욕장 )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아침고요수목원 ( 이용요금 체험학습 )


마지막으로 곤지암 리조트 전체 지도이니 참고하세요.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제이드가든 ( 춘천 수목원 추천코스 레스토랑 )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쁘띠프랑스 ( 가평 이용요금 위치안내 공연시간표 )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남이섬 (입장요금 먹거리 지도 )


◎  곤지암 리조트 근처 맛집 정보


곤지암 리조트 들어오기 전 치킨 집이 하나 있어요. 갈 때마다 배달 시켜 먹는데 후라이드가 정말 바삭하고 맛나요. 고추튀김도 같이 시켜먹어도 좋고요  031-798-6974  "더치킨"


최미자 소머리 국밥은 워낙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고요. 리조트 오는 길에 있어요


그리고 여름이라 천서리 봉천 메밀 국수도 추천해요 리조트 근처구요 가격도 착한 편이고 추가로 사리도 주셔요. 비빔국수 동치미국수가 6,000원  메밀전이 5,000원 편육이 15,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