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가족과 함께 캠핑

대부도 홀리데이파크 캐라반 가격 갯벌체험 물때시간표

by 알쉬 2013. 6. 23.


대부도에서 갯벌체험도 하고 캐라반에서 캠핑도 할수 있는 일석이조의 방법이 있었네요. 그러면 오늘은 대부도에 위치한 홀리데이파크 캐라반에 대해 알아볼께요.



대부도홀리데리파크 캐라반은 총 4종류의 캐라반이 있어요.


캐라반 HP-760M ( 성인4명 + 아이들 2명 ) 



 HP-650 ( 성인2명 + 아이들 2명 )



캐라반중 아이들한테 가장 인기있는 헬기 모양의 CH-47  ( 성인 4명 + 아이들 4명)



연인들을 위한 성인 2명 공간의 HP-390




HP-650 카라반 실내 모습이네요. 텔레비젼 및 냉장고 싱크대 등 콘도 수준으로 잘 꾸며져 있어요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한탄강오토캠핑장 (캐라반 가격 예약)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망상오토캠핑장 (캐라반 예약 가격)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서울대공원 ( 자연캠핑장 예약 준비물 매점 / 산림욕장 )



캐라반 내부가 이렇게 잘 꾸며져 있는 줄 몰랐네요.



HP-390 카라반 내부 모습



헬기 CH-47 내부 모습이네요. 목재로 벽과 천장이 꾸며져 있어서 좀 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네요.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용인자연휴양림 ( 예약 에코어드벤쳐 캠핑 가격 입장료 )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안면도 자연휴양림(예약 가격 팬션)


[일상생활/나가서 놀자 ] - 광릉수목원(예약 대중교통)



각 카라반 내부 시설로 잘 보세요. 기본적인 물품은 다 갖추고 있어도 혹시나 하는 맘에 꼼꼼이 체크 !


기본적으로 카라반 천막 / 파라솔 / 의자 / 테이블세트는 갖춰져 있네요




대부도 홀리데이파크 캐라반 입실 허용 기준 및 가격


성수기는 07.19 ~ 08.18 까지로 조금더 가격이 비싸네요


실은 오후 3시부터이고 퇴실은 익일 11시라고 합니다.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송지호오토캠핑장 (예약 캠핑 시설정보)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몽산포오토캠핑장 (예약 가는길)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국립 남해편백 자연휴양림 ( 숲속의집 캠핑 예약 / 국립자연휴양림 )



홀리데이파크 대부도점 카라반 배치도네요.


6인가족용인 HP-760 카라반이 10대 / 4인가족용 HP650 6대 / 2인용 HP-390 5대 / 8인용 헬기 CH-47이 1대 



바비큐 그릴 및 숯 대여시 현장 2만원 결제가 필요하네요.



캠핑의 낭만 모닥불은 2만원 아참 바비큐와 모닥불 함께 구매시 3만 5천원



대부도까지 왔으니 갯벌체험은 필수죠. 호미와 갯벌양말도 천원에 대여 가능하네요.


대부도 물때시간표는 제가 링크해 놓을께요. 매일매일 갯벌가능 시간이 달라서 일일이 포스팅이 안되서요. 클릭하시면 왼쪽 아래쪽 구석에 조석표가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대부도 물때시간표 [바로가기]



대부도 해안산책로를 따라 거닐면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산음자연휴양림 ( 캠핑 데크 숲속의집 예약 )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중미산천문대 / 중미산 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데크 예약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유명산자연휴양림 ( 오토캠핑장 예약 야영데크 숲속의집 )


[일상생활/가족과 함께 캠핑] - 축령산자연휴양림 ( 예약 / 펜션 숲속의집 / 캠핑 )



댓글